검색어 입력폼

하이트진로 ,22일 다저스-다이아몬드백스 게임 티켓 100장 쏜다.

PR 입력 05.09.2024 09:14 AM 조회 1,998
다저스 공식 후원사 하이트진로 ,22일 '한국의 밤' 행사 기념 티켓 100장 추첨 증정
한글로 새긴 다저스 유니폼도 함께 선물, 다양한 과일 소주 시음행사도 열어
하이트진로 창사 100주년 기념 미 주류진출 마케팅 박차
Photo Credit: 하이트진로는 오는 22일 다저스-다이아몬드백스와의 경기에 앞서 열리는 '한국의 밤' 행사를 기념해 온라인 추첨행사를 실시 ,총 100장의 티켓과 한글이 새긴 다저스 유니폼을 선물로 증정한다.
LA다저스 공식 후원사인 하이트진로가 오는 22일 LA 다저스’ 한국의 밤’ 행사를 기념해 다이아몬드백스와의 경기 관람 티켓 100장을 선사하는 온라인 추첨 행사를 진행한다.

추첨 행사 참가 방법은 하이트진로 홈페이지www.hitejinroamerica.com/dodgers에 접속해서 간단한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이메일을 남기면 된다. 하이트진로는 무작위로 50명을 추첨해 22일 다저스-다이아몬드백스와의 게임 티켓을 각 2장씩 증정하게된다. 온라인 추첨 행사는 오는 5월 16일 까지이며 당첨자는 5월 17일 설문조사에 남긴 이메일로 개별 통보된다. 이날 다저스 ‘한국의 밤 ‘행사는 7시 10분 게임 시작 전 공식 행사로 펼쳐진다.

또한 이날 하이트진로가  ‘한국의 밤’행사를 축하해 선사하는 게임 티켓에는 특별히 제작된 ’ LA다저스 한국 유니폼’이 포함됐다.

하이트진로는 다양한 과일 소주를 시음해 볼 수 있는 현장 행사를 펼치며 ‘한국의 밤 행사’를 더욱 빛낼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올해로 창사 100주년을 맞이해 이번 ‘한국의 밤’행사를 통해 브랜드 헤리티지를 미국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린다는 계획이다.

한편 올해부터 하이트진로는 다저스 구장 내 상시 노출이 가능한 ‘JINRO’ 사인 보드를 설치했으며 단독 판매 부스’JINRO SOJU BAR’에서는 과일 소주 5종을 포함한 소주 칵테일을 야구팬들에게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