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술 사기단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나우 유 씨 미 3'이 개봉 이틀째 박스오피스 1위를 유지하며 주말 흥행을 예고했다.
14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나우 유 씨 미 3'은 전날 6만8천여명(매출액 점유율 41.7%)이 관람해 개봉일인 지난 12일에 이어 이틀 연속 일일 …
가수 이은미 신곡 '추억이 핀다'
[네오비즈컴퍼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맨발의 디바' 이은미가 13일 오후 6시 새 싱글 '추억이 핀다'를 발매한다고 소속사 네오비즈컴퍼니가 밝혔다.
'추억이 핀다'는 흩날리는 벚꽃처럼 덧없고도 아름다웠던 사랑을 표현한 서정적인 …
고사롱 라면 CF 주요 장면
[제주도개발공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제주삼다수가 인기 유튜브 예능 프로그램 '라면꼰대'와 협업해 제주산 고사리를 활용한 한정판 '고사롱 라면'을 출시했다.
13일 제주도개발공사에 따르면 고사롱 라면은 '제주삼다수 0.5ℓ 한 병이면 물…
배우 정우성
[고가혜 촬영.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정우성이 지난해 말 혼외자를 얻은 뒤 처음으로 전 세계 취재진과 만났다.
정우성은 13일(현지시간) 홍콩 디즈니랜드 호텔에서 열린 '디즈니+ 오리지널 프리뷰 2025' 행사에 참석해 새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를 홍보…
배우 신민아는 13일(현지시간) 홍콩 디즈니랜드 호텔에서 열린 '디즈니+ 오리지널 프리뷰 2025' 행사에 참석해 새 시리즈 '재혼황후'로 첫 황후 역할을 맡게 된 소감을 전했다.
'재혼황후'는 가상의 나라 동대제국의 황후 나비에(신민아 분)가 노예 라스타(이세영)에게 빠진 …
웹툰 '친애하는 X'
[네이버웹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시리즈 '친애하는 X'가 공개된 뒤 원작 웹툰과의 싱크로율(일치율)이 화제가 되면서 원작을 다시 찾아보는 독자가 크게 늘었다.
13일 네이버웹툰에 따르면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친애하는 X' 공개 후 7일(11월 6∼12…
배우 전소니
[넷플릭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원작 소설은) 유독 (극 중) 주인공의 얼굴이 보고 싶어지는 글이었어요. 한참 시간이 흘러 제게 대본이 왔을 땐 해야겠다는 생각이 바로 들었죠."
10일 오후 서울 종로구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취재진을 만난 배우 전소니…
tv조선 '다음생은 없으니까' 일부
[tv조선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김희선이 40대 엄마이자 경단녀(경력단절 여성)로 돌아온 드라마 '다음생은 없으니까'가 1%대 시청률로 첫 출발을 알렸다.
11일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영된 TV조선 새 월화드…
김요한, 설레는 하트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11일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 호텔에서 열린 웨이브 새 오리지널 '제4차 사랑혁명'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 작품은 기존의 로맨틱 코미디(로코)와 좀 다른 것 같아요. 20대 초반, 갓 스무살이 된 청춘들의 순수한 …
강다니엘 팬 콘서트
[에이라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강다니엘이 다음 달 13∼14일 서울 KBS아레나에서 팬 콘서트 '런웨이 : 워크 투 다니엘'(RUNWAY : WALK TO DANIEL)을 연다고 소속사 에이라가 11일 밝혔다.
에이라는 "이번 팬 콘서트는 입대를 앞두고 계획된 마지막 팬 이…
11일 국민의힘 최형두 의원과 박정하 의원 주최로 국회에서 열린 '케이팝 데몬 헌터스 모멘텀 어떻게 살릴 것인가' 토론회 [촬영 나확진]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시장에서 넷플릭스의 '1사 독주'는 K-콘텐츠의 경쟁력 측면에서도 바람직하지 않다며 유효 경쟁 체제를 …
'판사 이한영' 대본 연습 현장
[MB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지성이 5년 만에 다시 판사 역을 맡는다.
MBC는 내년 1월 2일 지성, 박희순, 원진아 주연의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을 방송한다고 12일 밝혔다.
지성은 돈과 권력에 순응해 대형 로펌이 시키는 대로 판결…
JTBC 새 드라마 '러브 미'
[JTB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서현진이 선보이는 감성적인 멜로 드라마가 다음 달 방영된다.
JTBC는 서현진이 주연인 새 금요시리즈 '러브 미'를 12월 19일 첫 방송 한다고 12일 밝혔다.
'러브 미'는 치열하게 살아온 산부인과 전문의 서준경(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