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웃 힐스에서 견인된 테슬라 차량 트렁크에서 발견된 시신이 지난해 실종된 15살 소녀로 확인된 가운데 차량 소유주인 유명 가수 D4vd(데이비드)와 소녀가 같은 문양의 타투를 하고 있던 것으로 드러났다. 연예 매체 TMZ에 따르면 숨진 소녀 셀레스트 리바스는 오른손 검지…
CA주 전역 200여 개 CVS 매장을 돌며 기프트카드 사기를 벌여온 중국계 남성 2명이 경찰에 붙잡혔다. 산타로사 경찰은 엘몬테 거주 29살 용셩 자오와 몬터레이팍 거주 33살 지펑 리를 ‘기프트카드 드레이닝(gift card draining)’ 사기 혐의로 체포했다고 밝혔다. 경찰은 지난달(8…
UC 대학 소속 교수와 학생단체, 직원 노조가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의 대학 지원금 지급 중단에 반발해 소송을 제기했다. UC 대학에 소속된 교수, 학생, 교직원 단체 연합은 트럼프 행정부가 대학 측에 재정 지원금 삭감을 위협하지 못하게 하고 이미 중단한 지원금을 복원하…
연방준비제도가 오늘(17일) 기준금리를 0.25%포인트 인하했다. 연준은 오늘 이틀간의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 회의를 마무리하면서 기준금리를 기존 4.25∼4.50%에서 4.00∼4.25%로 내리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12월 기준금리를 0.25%p 인하한 이후 5번 연속 동결 행진을 이…
LA 세븐일레븐 두 곳에서 연달아 강도 사건이 발생해 경찰이 수사 중이다. 직원에 따르면 첫 번째 강도 사건은 오늘(17일) 새벽 4시 30분쯤 1700블락 슬라우슨 애비뉴(Slauson Avenue) 인근에 있는 세븐일레븐에서 발생했다. 검은 옷을 입고 마스크를 쓴 남성 3명과 여성 1명은 매…
헐리웃 힐스에서 견인된 테슬라 차량 트렁크에서 발견된 시신이 지난해(2024년) 레이크 엘시노어에서 실종된 10대 소녀로 확인됐다. LA 카운티 검시국은 시신의 신원을 15살 셀레스트 리바스로 공식 확인했다. 사망 원인은 아직 규명되지 않았다. 리바스는 지난해 4월 5일 밤…
UC계열 소속 노동조합과 교수 단체들이 트럼프 행정부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다. 21개 단체가 참여한 이번 소송은 UC 직원과 교수 등 10만명 이상을 대표해 제기됐다. 이들은 행정부가 UCLA에 부과한 12억 달러 벌금이 위헌적 재정 강압이라고 주장했다. 연방정부가 UCLA의 …
오렌지카운티 라구나비치 고등학교에서 한 학생이 MAGA 모자를 쓰고 등교했다가 언쟁 끝에 정학 처분을 받아 논란이 되고 있다. 사건은 찰리 커크가 피살된 다음 날인 9월 11일 발생했다. 어제(16일) FOX11 보도에 따르면, 잭 혼스타인이란 학생은 찰리 커크를 기리기 위해 학…
LA통합교육구(LAUSD) 교육위원회가 재정 문해(financial literacy)와 경제 정의를 교육과정에 포함하는 결의안을 통과시켰다. 새 결의안에는 고등학생을 위한 새로운 개인 재정 과목 신설과 함께, 기존 교과과정을 현대 경제적 시각에서 재구성하는 내용이 담겼다. 스캇 슈메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