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LA 시 공원들에서 10대 청소년 무료 점심식사 배급

주형석 기자 입력 06.14.2021 07:24 AM 조회 3,174
청소년들을 위한 무료 점심식사 제공 프로그램이 LA에서 오늘(6월14일)부터 실시된다.

The Summer Food Service Program은 LA 지역 청소년들에게 학교가 열리지 않는 동안 점심 식사 제공을 내용으로 하는 특별 지원 이벤트다.

Los Angeles Department of Recreation and Parks, LA 공원여가부는 오늘(6월14일)부터 8월9일까지 LA 시 공원들 중에서 사전에 선택된 곳을 통해 18살 이하 청소년들에게 점심 식사를 나눠주는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점심 식사를 나눠주는 The Summer Food Service Program은 학교가 문을 열지 않을 때 점심 급식을 대체하는 것이다.

The Summer Food Service Program이 나눠주는 점심은 샌드위치를 비롯해 샐러드, 과일, 야채, 우유 등으로 이뤄져 있다.

연방 농무부가 규정한 청소년 건강식단의 표준에 부합하는 점심이다.

The Summer Food Service Program은 ‘To-Go’ 베이스로 운영되고 부모가 자녀를 대신해 점심을 받아가는 것도 가능하다.

청소년 한명당 ‘To-Go’용으로 만들어진 점심 하나씩만 받아갈 수 있고, 선착순으로 지급돼 준비된 것 모두 없어질 때까지 나눠주게 된다.

이번 The Summer Food Service Program에 동참하는 공원들은 bit.ly/3vgX4BV에서 구체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 온라인 laparks.org/foodprogram을 검색하거나 전화 1-818-346-2700으로 문의하면 이 프로그램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을 알아볼 수 있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