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LAPD, 가짜 보톡스 판매 혐의 57살 여성 체포 사실 공개

주형석 기자 입력 06.11.2021 07:19 AM 조회 5,596
보톡스 외에 처방전 약품 등 불법으로 판매한 혐의도 적용
온라인에 판매소 설치, Palm Desert 자택을 오프라인 판매소 활용
가짜 보톡스를 비롯해 불법 약품을 판매하던 여성이 함정수사에 적발돼 체포된 것으로 드러났다.

LAPD는 지난달(5월) 21일 Palm Desert 지역에서 57살 여성 호세파 아코스타를 체포했다고 어제(6월10일) 밝혔다.

호세파 아코스타는 가짜 보톡스 외에도 각종 약품들 특히, 처방전이 필요한 약까지 불법으로 판매한 혐의를 받고 있다.

호세파 아코스타는 온라인 상으로 약품을 판매하면서 동시에 Palm Desert에 있는 자신의 집에서 오프라인 판매소까지 운영해왔다.

LAPD는 호세파 아코스타 Palm Desert 집에서 피부에 시술을 하는 기구인 Juvederm과 주사기 등을 발견했는데 정식 의료 면허가 있는 전문가만이 취급할 수 있는 것들이었다.

호세파 아코스타는 무면허로 자신의 집에서 고객들을 대상으로 시술까지 해온 것으로 보인다.

LAPD는 호세파 아코스타 집에서 발견된 약품들을 연구소로 보내서 성분 분석을 의뢰한 결과 모두 위조된 가짜 약품들로 확인됐다고 전했다.

LAPD는 호세파 아코스타를 정식으로 기소하기 위해서 아코스타로부터 시술을 받거나 약을 구입한 피해자들을 찾고 있다.   자신이 피해를 입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1-213-486-6940으로 제보할 수 있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