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포모나 경찰, 16살 매춘소녀 구출

주형석 기자 입력 06.13.2020 12:28 PM 조회 16,001
남가주 Orange County 지역의 Pomona 경찰국이 매춘 행위를 하던 10대 소녀를 구출했다.

Pomona 경찰국은 지난 11일(목) East Holt Ave에서 야한 옷차림과 화장을 하고 성인 여성과 함께 거리를 왔다갔다 하는 매우 어려보이는 여성을 발견했다고 밝혔다.

당시 현장에 있던 경찰관들이 이 들 2명을 매춘 여성들로 판단하고, 곧바로 다가가서 검문을 했다.

이 때 어린 여성이 경찰관들에게 자신의 나이를 16살이라고 언급했고 경찰은 이 16살 소녀를 보호소로 데려갔다.

Pomona 경찰국은 이번에 구조한 16살 소녀가 이번주에 발견된 두번째 미성년자 매춘녀였다고 전했다.

Pomona 경찰국은 지난 1월 공식적으로 Sexual Exploitation and Trafficking Team, SETT를 꾸려 지역내 ‘성착취 인신매매’에 본격적으로 대응했고 이번 16살 소녀가 8번째로 구출된 미성년 매춘녀였다.

Pomona 경찰국이 조사한 결과 이 16살 소녀는 온라인에서 만난 친구들에 의해 며칠전 Pomona 지역으로 끌려와서 매춘 행위를 하게된 것으로 나타났다.

Pomona 경찰은 온라인으로 어린 미성년자들을 유혹하는 성매매 집단이 있는 것으로 파악하고 검거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