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라코투어 23화, 이번엔 베트남이다! ‘리틀 사이공’ 총 정리

김신우 기자 입력 04.08.2024 02:14 PM 수정 04.08.2024 05:28 PM 조회 3,921
https://youtu.be/24YPFlCWABc?si=A6Hhk9iuSMPTqHk4
라디오코리아의 새로운 유튜브 채널 ‘라코라이프’의 주력 콘텐츠 ‘라코투어’가 베트남 문화의 핵심인 리틀 사이공, 웨스트민스터 (Westminster)를 찾았다.

오늘 (8일) 정오 공개된 ‘라코투어 23’는 유명 래퍼이자 ‘K-Town Tonight’ 진행자 킬라그램과 스페셜 게스트 빅토리아와 함께했다.

베트남계인 빅토리아를 따라 찾은 리틀 사이공에는 베트남 현지를 연상케하는 카페와 맛집 그리고 시장 등이 즐비해있다.

특히 리틀 사이공의 성지로 불리는 투데이 몰을 찾은 둘은 DA VIEN 카페에서 대표 베트남 음료인 에그커피를 맛보았다.

이번 음식 메뉴는 단연 베트남하면 빼놓을 수 없는 쌀국수다.

진정한 쌀국수 맛집 ‘Pho Akaushi’에서 소개하는 진짜 Pho는 구독자들의 가봐야 할 맛집 리스트에 안 오를리 없다.

마지막 행선지로 ‘아시안 가든 몰’을 찾은 킬라그램과 빅토리아는 전통 의상 아오자이를 입어보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한편, ‘라코투어’는 LA의 특색 있는 음식과 여행지, 패션, 연예, 예능 등 시청자의 일상에 즐거움을 선보이기 위해 개설한 새로운 라디오코리아의 공식 유튜브 채널 '라코라이프(rakolife)'의 대표 콘텐츠 가운데 하나다.

 ‘라코투어’는 매주 월요일 정오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