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LA 카운티, 오늘 비와 눈으로 사고 위험 매우 높아

주형석 기자 입력 01.30.2023 06:37 AM 조회 2,422
CHP, 많은 눈 내리고 있는 Grapevine 지역 차량들 에스코트
오늘 하루 종일 LA 카운티 산악 지역에 눈 계속 내릴 듯
Mulholland, Sepulveda Canyon 부근 새벽 4시 강우량 0.79
Pasadena 0.69, Culver City 0.49, La Canada Flintridge 0.46
LA 카운티 지역에 비와 눈이 계속 내리면서 일부 도로가 매우 미끄러워져 사고 위험이 높아지고 있다.

국립기상청은 오늘(1월30일) 하루 종일 LA 카운티 저지대에는 비가 내리고, 고지대에는 눈이 내릴 것으로 예보했다.

이에따라 LA 카운티 일부 지역 도로에는 벌써 어려운 상황이 이어지고 있어 월요일 아침 출근길이 상당히 어려울 전망이다.

캘리포니아고속도로순찰대, CHP는 Grapevine 지역에서 차량들을 에스코트하고 있다.

많은 양의 눈이 내리면서 도로가 미끄러워 사고가 일어날 가능성이 높아지면서 CHP 경찰관들이 차량들 안전 운행을 위해 도로에서 직접 지원에 나서고 있는 모습이다.

오늘 산악 지역에는 눈이 계속 내릴 것으로 보여 되도록 산악을 통과하는 도로를 이용하지 않을 것이 당부됐다.

LA 카운티 대부분 지역에는 지금 비가 내리고 있다.

구체적으로 Mulholland, Sepulveda Canyon 부근에 많은 비가 내려 새벽 4시 현재 강우량 0.79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Pasadena는 새벽 4시 현재 0.69 인치의 비가 내렸고, Culver City 경우 같은 시각에 0.49 인치 강우량을 보였다.

La Canada Flintridge에서는 강우량이 0.46 인치였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