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유명 게이 바 ‘The Abbey’에 “무장한 남성 있다” 신고..손님들 긴급 대피

박현경 기자 입력 12.08.2022 06:40 AM 수정 12.08.2022 08:11 AM 조회 3,518
Photo Credit: Google Map
웨스트 헐리우드 지역 유명 게이 바인 ‘The Abbey’에 무장한 남성이 있다는 신고가 접수돼 경찰이 긴급 출동해 조사를 벌였다.

ABC7 보도에 따르면 오늘(8일) 새벽 0시쯤 ‘The Abbey’ 경비원이 바 안에서 무장한 남성을 봤다고 신고해 LA카운티 셰리프국 웨스트 헐리우드 지부 요원들이 출동했다.

The Abbey는 산타모니카 블러바드와 로버슨 블러바드에 위치한 유명한 게이 바다.

당국은 바 주변을 통제한 뒤 바 안에 있던 사람들을 모두 대피시키고 조사를 벌였으며 부상자는 발생하지 않았다.

당국은 현장에서 무장 남성을 발견하지는 못했지만 확보한 CCTV에서 무기를 소지한 용의자를 확인할 수 있었다.

이에 따라 당국은 용의남성을 알아볼 수 있는 사람이 있는지 조사를 벌이고 있다.

용의자가 바 또는 바에 있던 사람들을 대상으로 위협을 가했는지는 불분명하지만 콜로라도주 게이 나이트클럽에서 총격 사건으로 5명이 숨진 사건이 발생한 이후 The Abbey에 있던 손님들은 깜짝 놀라 대피해야만 했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