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LA 스티븐슨 랜치서 어린이, 마운틴 라이언 공격받아

박현경 기자 입력 09.28.2022 06:49 AM 수정 09.28.2022 06:50 AM 조회 5,569
LA 당국이 LA북부 지역 주민들에게 공격적인 마운틴 라이언에 대해 경고하고 한 공원을 폐쇄시켰다.

LA 카운티 공원∙레크레이션국은 산타 클라리타 인근 스트빈슨 랜치에 위치한 피코 캐년 공원을 추후 공지가 있을 때까지 폐쇄한다고 어제(27일) 밝혔다.

공원 폐쇄는 그 전날인 26일 월요일 7살 어린이가 이 공원에서 마운틴 라이언 공격을 받은데 따른 것이다.

마운틴 라이언 공격을 받은 어린이는 부상을 입었는데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상태라고 당국은 전했다.

현재 CA주 어류∙야생국이 이에 대한 조사를 진행하고 있다.

당국은 마운틴 라이언은 주로 사람과 상호작용을 피하며 사람에게는 거의 위협적이지 않지만 그래도 서로 마주칠 일이 벌어진다고 설명했다.

당국은 이에 따라 새벽이나 밤 시간대 혼자 하이킹, 조깅을 하거나 자전거를 타지 말고 몸집이 작은 어린이와 목줄을 착용시킨 반려동물을 늘 주시할 것을 당부했다.

만약 마운틴 라이언을 목격한다면 절대 다가서지 말고 가능하면 마운틴 라이언이 탈출할 통로를 만들어 줄 것을 당국은 조언했다.

또한 마운틴 라이언을 발견하면 뛰지 말고 최대한 침착한 상태로 등을 보이지 말아야 한다는 지적이다.

그리고 마운틴 라이언을 본다면 즉시 911에 연락해야 한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