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오늘의 증권소식 (11월 13일)

문지혜 기자 입력 11.13.2019 01:43 PM 조회 1,998
주식시장은 9주만에 처음 3일연속 엇갈린 등락으로 마감했다. 

글로벌 증시가 하락하고 중국과의 무역협상이 여전히 불투명한 상황에서 파월 연준의장의 의회 증언은 투자심리를 진정시키는 호재로 작용했다. 

개장초 sell off mode에서 상승반전한 장은 강세를 제대로 지키지 못하고 혼조세로 꺾였다. 

어제 5년 7개월만에 처음 오르지도 떨어지지 않고 보합세로 마감했던 DJ는 3개월반만에 사상 최고치를 경신한 DIS에 힘입어 4일만에 사상 최고치를 돌파했다. 

반면 어제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던 NASDAQ과 S&P 500은 제대로 탄력받기보다 이틀연속 미미하게 오르는데 그쳐 투자심리가 딱히 사자쪽으로 쏠리지 않고 있음을 암시했다. 

이후 후반에 중국과의 무역협상이 틀어지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혼조세로 밀린 장이 제대로 반등하지 못해 유일하게 약세로 마감한 NASDAQ은 3일째 하루 오르고 하루 떨어지는 움직임을 이어갔다. 

한편 GOOS는 기대치를 능가한 실적호조에도 불구하고 다음분기 매출전망을 낮추며 5개월 최저치를 찍어 올해들어 20% 그리고 1년전에 비해 46% 폭락한 상태에 머물렀다.

아티스 캐피탈 김재환 증권전문가ATIS Capital is a dba branch of Kayan Securities,Inc. Securities offered through Kayan Securities, Inc. Member FINRA/SIPC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