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전기세 ‘0원’ 쿠쿠 언더싱크 정수기 - 요리 필수아이템!

김신우 기자 입력 12.04.2023 09:14 AM 수정 12.04.2023 09:16 AM 조회 2,532
● 오직 수압만을 이용한 무전원 방식
● 주방 공간의 활용성을 극대화한 디자인
● 누구나 가능한 셀프 필터 교체
Photo Credit: 쿠쿠 제공
보통 정수기라 하면 가정에서 흔히 사용하는 카운터탑 정수기나 식당에서 사용하는 대형 정수기를 떠올릴 것이다. 

하지만 요즘, 주방 싱크대 밑에 설치해 수돗물을 바로 식수로 만들어주는 ‘언더싱크 정수기’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주방 공간의 활용성을 높이는 것은 물론 전기세 0원으로 경제적 이점까지 챙긴 쿠쿠 역삼투압 언더싱크 정수기를 알아보자.

쿠쿠의 역삼투압 언더싱크 정수기는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싱크대 밑 서랍장에 설치해 공간의 활용성을 높인다. 

본체만 밑에 설치하고 정수된 물이 나오는 작은 출수구만 밖으로 드러나기 때문에 조리공간을 더 넓게 사용하며 더욱 쾌적한 주방을 완성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쿠쿠의 5단계 안심 정수 필터를 통해 역삼투압 방식의 정수 과정을 거쳐 언제든 깨끗한 물을 제공하고, 사용자가 재료 세척부터 요리까지 용량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쿠쿠 언더싱크 정수기에서 가장 주목할만한 점은 다른 정수기와는 다르게 오직 수압만을 이용한 무전원 방식으로 전기 요금의 부담이 없다는 것이다. 전기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전기세 없이 탄소배출을 최소화해 환경까지 생각하는 제품이다. 

이러한 이점 덕분에 고객들은 구매 비용 혹은 월 렌탈 비용만으로 항상 깨끗한 물을 이용할 수 있다.

쿠쿠렌탈은 사용자가 해당 제품을 렌탈 할 경우, 렌탈 약정기간 동안 무료 필터 제공은 물론 무상 A/S 서비스를 제공한다. 

필터 교체기간은 6개월~1년으로 사용자가 간편하고 손쉽게 교체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때문에 사용자는 무상 제공되는 필터를 방문예약 없이 셀프로 교체하며 더욱 편리하게 정수기를 사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 등 더 자세한 내용은 쿠쿠렌탈(cuckoorental.com)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