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쿠쿠, 블랙프라이데이 맞이 BOGO 캠페인.. 연중 최대 규모 할인전

전예지 기자 입력 11.16.2023 11:48 AM 조회 3,381
Photo Credit: 쿠쿠
생활가전 브랜드 쿠쿠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오는 27일까지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하나의 제품을 구매하면 다른 하나를 50% 할인된 절반에 구입할 수 있는 BOGO 캠페인이다.

제품으로는 쿠쿠 밥솥을 비롯한 필수 주방가전부터, 공기청정기, 비데, 에어 서큘레이터 등 다양한 생활가전이 있다.​쿠쿠는 BOGO 캠페인 외에도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가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또한, 쿠쿠 렌탈에서는 오는 28일까지 정수기, 공기청정기, 펫 드라이어, 안마의자 등을 특가에 제공하고 있고 밥솥과 공기청정기 본품을 선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역대 최저가로 판매 중인 쿠쿠 안마의자를 구매하면 다운페이 할인에 이어 고급 LED 마스크까지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쿠쿠 렌탈 제품 하나만 구매해도 푸짐한 사은품 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쿠쿠 아메리카와 쿠쿠 렌탈 아메리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쿠쿠 미주법인 이원준 법인장은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고객분들께 다양하고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쿠쿠의 여러 제품을 같이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BOGO 캠페인을 진행함으로써 고객분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고 이번 행사에 대한 기대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