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가스 광역경찰국(LVMPD)은 연방수사국, FBI가 수년 동안에 걸쳐 주도한 대규모 인신매매, 돈세탁 수사와 관련해 4명을 체포했다. 체포된 4명에는 한국인도 포함돼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라스베가스 경찰국이 발표한 내용에 따르면 이번 불법 운영 조직과 관련해서 체포한 사람들은 중국 국적자 3명과 한국 국적자 1명 등으로 총 4명이다. 중국 국적자 화 샤오(Hua Xiao, 35)를 비롯해 청청 리(Cheng Cheng Li, 41), 지안밍 리(Jianming Li, 53), 그리고 한국 국적자 황지섭(Jisup Hwang, 27) 등이다. 라스베가스 경찰국은 오늘(10월17일) 지난 2년 동안 계속됐던 조사를 통해 한국인 황지섭과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다음달(11월) 1일부터 미국으로 수입되는 중·대형 트럭에 25% 관세를 부과하라고 공식 지시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17일(현지시간) 중·대형 트럭과 버스에 관세 부과를 지시하는 포고문에 서명했다고 백악관이 밝혔다. 이에 따라 오는 11월 1일부터 …
다이아몬드 바 인근 60번 프리웨이에 있던 금속 물체로 인해 최소 18대 차량 타이어가 펑크 나는 일이 발생했다. CA 고속도로 순찰대 CHP는 사고가 오늘(17일) 새벽 3시 25분쯤 다이아몬드 바 블러바드 인근 서쪽 방면 프리웨이에서 발생했다며 여러 운전자들이 도로 중앙선에…
주말인 내일(10월18일) 토요일에 미국 전역에서 수천 건의 대규모 반(反)권위주의 시위인 ‘노 킹스(No Kings)’ 집회가 예정된 가운데, 공화당이 이를 맹비난하고 나섰다. 공화당 지도분는 내일 전국 시위에 대해서 이를 미국을 혐오하는, Hate America 집회로 규정했다. 도널…
LA에서 매년 실시되는 노숙자 집계(Homeless Count)가 노숙자 인구를 크게 놓치고 있다는 충격적인 보고서가 발표됐다. 실제로는 LA 지역의 노숙자 숫자가 통계로 잡히는 것보다 훨씬 더 많다는 의미가 되는 보고서 내용이다. 특히 노숙자 문제가 가장 심각한 LA의 주요 3개 …
동북부에 있는 메릴랜드 주에 본사를 두고 있는 신소재 회사 인벤트우드(InventWood)가 획기적인 제품인 ‘Super Wood’ 상업화에 성공했다. 이 ‘Super Wood’는 기존의 철강과 비교해서 무게 대비 강도가 최대 10배 뛰어나고, 무게는 6분의 1 수준에 불과한 이른바 혁신적 목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