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김호중, 내일·모레 콘서트 강행…"이후 모든 활동 중단·자숙"

연합뉴스 입력 05.23.2024 08:58 AM 수정 05.23.2024 09:27 AM 조회 5,286
"경찰 조사 성실히 임할 것…어떠한 처벌도 달게 받겠다"
'음주 뺑소니' 혐의 가수 김호중, 조사 종료'음주 뺑소니' 혐의를 받는 트로트 가수 김호중이 21일 오후 서울 강남경찰서에서 조사를 마친 뒤 차량으로 이동하고 있다.
'음주 뺑소니' 혐의로 구속영장이 신청된 가수 김호중이 오는 23∼24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돔(체조경기장)에서 예정된 서울 콘서트를 예정대로 강행한다.

김호중의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는 22일 공식 입장문을 내고 "김호중은 오는 23∼24일 '월드 유니온 오케스트라 슈퍼 클래식 : 김호중 & 프리마돈나' 공연을 끝으로 모든 활동을 중단, 자숙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 "김호중과 소속사 관계자들은 모든 경찰 조사에 임하며, 결과에 따른 어떠한 처벌도 달게 받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호중 측 관계자는 연합뉴스와의 전화통화에서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고 공연 제작사 측의 피해를 최소화하고자 구속영장 신청에도 현재로서는(23~24일) 콘서트를 예정대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그가 구속영장 신청과 시기적으로 맞물린 이 콘서트는 강행하겠다는 입장을 공식적으로 밝힌 만큼, 이에 대한 비판도 거셀 것으로 보인다.

생각엔터테인먼트는 "김호중이 음주 운전 혐의를 인정했으나 경찰 조사는 아직 진행 중"이라며 "경찰 측에서도 보안 유지를 당부해 온 만큼, 당사는 앞으로 조사 결과가 나올 때까지 어떠한 입장도 밝히지 않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 2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VandL 24일 전
    마지막으로 돈 쓸어담고 은퇴하겠다는거?
    답글쓰기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blueocean 24일 전
    돈에 미쳐도 정도껏 미쳐야지. 이 와중에 콘서트 강행하겠다? 배포가 보통이 아니네. 거기 가는 것들은 또 뭐고? 세상이 아무리 ㅈㄹ 같다지만 이건 아니지.
    답글쓰기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