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방송소식] 기안84, "나혼산" 전 PD와 MBC 새 여행 예능

연합뉴스 입력 10.04.2022 08:44 AM 수정 10.04.2022 03:22 PM 조회 2,424
아리랑TV, '파친코' 이민진 작가 인터뷰 5일 방송
넷플릭스 '썸바디' 내달 18일 공개…웨이브, 카카오TV 전용 프로그램관 개설
MBC TV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MB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기안84, '나혼산' 전 PD와 MBC 새 여행 예능 = MBC TV는 웹툰 작가 겸 방송인 기안84가 '나 혼자 산다'를 연출했던 김지우 PD의 새 예능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에 출연한다고 4일 밝혔다.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는 기안84가 낯선 여행지로 떠나 다채로운 문화와 광경을 전하는 프로그램이다.

하반기 방영 예정.
 

[아리랑TV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아리랑TV, '파친코' 이민진 작가 인터뷰 5일 방송 = 소설 '파친코' 이민진 작가와의 인터뷰를 담은 아리랑TV 특별기획 대담 프로그램 '더 글로벌리스트'(The Globalists)가 5일 방영영한다.

'더 글로벌리스트'는 세계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는 사람들의 인생 이야기를 들여다보는 프로그램으로 손지애 이화여대 교수가 진행을 맡는다.

이민진은 이 프로그램의 첫 게스트로 나서 '파친코' 제작 후일담과 차기작 '아메리칸 학원'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5일 오후 8시 30분 방송.

 

넷플릭스 '썸바디' 포스터[넷플릭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넷플릭스 '썸바디' 내달 18일 공개 = 넷플릭스가 새 오리지널 시리즈 '썸바디'를 내달 18일 공개한다.

'썸바디'는 소셜 커넥팅 애플리케이션 '썸바디'를 매개로 벌어지는 살인사건을 그린 작품이다.

배우 강해림과 김영광이 각각 '썸바디' 개발자 김섬과 의문의 인물 성윤오로 분한다. 영화 '해피 엔드', '은교', '4등'을 연출한 정지우 감독의 첫 드라마 연출작이다.

 

[웨이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웨이브, 카카오TV 전용 프로그램관 개설 =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웨이브가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콘텐츠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웨이브에 카카오TV 전용 프로그램관을 개설한다.

웨이브는 4일부터 프로그램관을 통해 카카오TV 인기 오리지널 콘텐츠 26여 편을 공개하고 추후 신규 작품 또한 공개할 예정이다.

드라마 '며느라기', '연애혁명', 예능 '플레이유', '개미는 오늘도 뚠뚠', '톡이나 할까?' 등이 이달중 웨이브에 전편 공개된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