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성영락교회 장학선발위원회가 ‘2025 영락 장학생’을 모집한다.
나성영락교회 장학선발위원회는 다음달(4월) 30일까지 ‘2025 영락 장학생’ 신청 접수를 받는다고 밝혔다.
미주 한인 기독교 지도자 양성을 취지로 한 김계용 목사 기념 장학금과 미주 한인 여성 크리스천 리더 육성을 위한 안나 장학금, 신학생 가운데 차세대 교역자 양성을 골자로 한 신학교 장학금, 각 분야에서 기독교적 가치를 실천하는 인재 지원을 위한 정규 대학 및 대학원 장학금 등이다.
미주 한인교회에 등록된 신앙이 깊고 학업 성취도가 우수하며 교회와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하는 학생, 2025 가을학기에 신학교, 정규 대학생, 정규 대학 재학 예정자 또는 재학 중이며 학위 취득 예정자, 기독교적 가치관을 실천하며 지도자로 성장할 비전을 가진 학생 등이 신청 가능하다.
신청 마감일 이후 접수되거나 서류가 미비한 경우 장학금 심사 대상에서 제외된다.
‘2025 영락 장학생’ 신청시 성적표를 제출해야 한다.
학교에서 정식 인증된 디지털 성적표를 이메일(transcript@youngnak.com)로 제출하면 된다.
단, 학생이 직접 스캔한 성적표는 인정되지 않는다.
나성영락교회 장학선발위원회는 지난 1982년부터 미국 내 차세대 한인 크리스천 리더를 양성하기 위해 장학사업을 이어오고 있다.
신앙과 학업에 뛰어난 성취를 이루며 교회와 지역사회를 섬기는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수여해 기독교적 가치관을 실천하고 세상을 변화시킬 인재를 지원하는 것이 목표다.
나성영락교회 장학선발위원회는 장학금이 단순 학비 지원이 아니라 신앙을 중심으로 학업과 봉사를 실천하며 공동체와 하나님 나라에 기여할 차세대 리더를 세우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며 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했다.
‘2025 영락 장학생’ 관련 안내는 장학회 웹사이트(https://youngnakscholarship.org/), 페이스북(facebook.com/Youngnakscholarship) 나성영락교회 웹사이트(youngnak.com) 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문의는 이메일(scholarship@youngnak.com / info@youngnakscholarship.org) 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K Media,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