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가주 Orange 카운티에 있는 전 해병대 격납고에서 수많은 도난품이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특히 숨겨진 방, 은신처에서 나온 것이어서 놀라움을 주고 있다.
Irvine 경찰국은 지난 2일(금) El Toro에 위치해 있는 옛 해병대 비행장, Marine Corps Air Station El Toro에서 선제적 점검을 하던 중 다량의 도난품이 숨겨져 있는 임시 거주 공간을 찾아냈다고 이번주에 공식발표했다.
Irvine 경찰국은 소셜미디어 X 계정에 올린 글에서 El Toro 격납고 내부 숨겨진 임시 거주 공간을 찾아냈다고 알렸다.
디스코 조명, 안개 기계, 음악 녹음 스튜디오 공간, TV와 소파 같은 전통적 가정용 가구 등으로 꾸며진 비밀의 방에서 경찰은 여러가지 절도한 것으로 추정되는 여러가지 물건들을 발견할 수있었다.
경찰은 자전거 11대와 구리선 여러 개, 불법 M-800 불꽃놀이, Irvine 주민의 개인 소유물, Airsoft Rifle 2정, 마약 도구 등을 찾아냈다.
경찰은 격납고 숨겨진 방 절도품들과 관련해서 용의자 2명을 체포했다.
조슈아 마이클 로사리오(29)와 패트리샤 린 래틀리프(53) 등 이번에 경찰에 체포된 2명은 Anaheim 거주자들이다.
2명의 용의자들은 그동안 El Toro 격납고에 불법 침입한 혐의로 여러번 소환됐거나 체포됐다고 Irvine 경찰이 전했다.
조슈아 마이클 로사리오에게는 강도와 마약 소지 혐의도 추가됐다.
경찰은 차량 배터리를 통해서 은신처 내부 장비에 용의자들이 전원을 공급해온 것으로 파악됐다고 밝혔다.
경찰은 도난품 피해자들을 찾기 위해 용의자들을 계속 조사하고 있다.
El Toro 격납고에서 정교하게 숨겨진 임시 거주 공간에 숨겨
디스코 조명, 안개 기계, 음악 녹음 스튜디오 등 꾸며진 방
차량 배터리가 격납고 은신처 내부 장비들에 전원 공급
마약, 구리선, 불꽃놀이 등 발견.. 애너하임 주민 2명 체포
디스코 조명, 안개 기계, 음악 녹음 스튜디오 등 꾸며진 방
차량 배터리가 격납고 은신처 내부 장비들에 전원 공급
마약, 구리선, 불꽃놀이 등 발견.. 애너하임 주민 2명 체포
<저작권자 © RK Media,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