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릭 카루소, LA 카운티 검사장 후보 네이선 호크먼 지지

주형석 기자 입력 06.25.2024 11:08 AM 조회 2,023
오늘 오전 11시 기자회견 갖고 네이선 호크먼 지지 공식선언
범죄 피해자 위한 정의 추구하고, 범죄자에 대한 책임 물어
호크먼, 검사가 정의의 편에 서서 목소리를 내야한다는 입장
LA 지역의 오랜 비즈니스 지도자인 릭 카루소 회장이 카운티 검사장 선거에서 네이선 호크먼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대형 부동산 회사 Caruso 창업주인 릭 카루소 회장은 오늘(6월25일) 오전 11시 Sherman Oaks 지역 3301 Ventura Blvd.에 있는 Casa Vega 레스토랑에서 네이선 호크먼 후보 지지 기자회견을 열었다.

억만장자인 릭 카루소 회장은 오는 11월 LA 카운티 검사장 선거에서 공화당의 네이선 호크먼 후보 지지를 공식화했다.

민주당 소속으로 재선을 노리고 있는 조지 개스콘 현 LA 카운티 검사장을 상대로 어려운 싸움을 하고 있는 네이선 호크먼 후보에게 릭 카루소 회장의 지지 선언은 상당한 힘이 될 것으로 보인다.

보수적 성향의 릭 카루소 회장은 지난 LA 시장 선거에서 캐런 배스 후보와 치열한 접전 끝에 근소한 차로 패하고 말았다.

야인으로 돌아간 릭 카루소 회장은 호크먼 지지를 선언하며 전 연방검사 출신의 변호사로서 호크먼 후보가 범죄에 약하지 않고 강력하게 대응할 것이라고 말했다.

범죄자에 온정적이라는 평을 받고 있는 조지 개스콘 현 검사장을 겨냥해서 호크먼 후보의 범죄자에 대한 강력한 대응을 강조한 것이다.

릭 카루소 회장은 호크먼 후보가 범죄 피해자를 위해서 정의를 추구할 것이고 범죄자에게는 저지른 행동에 대한 책임을 물을 것이라고 언급했다.

검사가 피해자들을 지원하고 정의의 목소리를 낼 수있게하는데 호크먼 후보가 적임자라며 검사로 활약할 때 기록이 증명한다고 전했다.

그동안 LA 카운티 검사장 선거는 조지 개스콘 현 검사장이 어느 정도 앞서나가며 유리한 형세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분석됐는데 LA 지역에 영향력이 있고 막강한 자금력을 보유한 릭 카루소 회장이 호크먼 후보 지지를 공식 선언하면서 변수가 될 것으로 관측된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