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한미은행, 체킹 계좌 고객 대상 디렉트 디파짓 프로모션 실시

이황 기자 입력 06.12.2024 10:44 AM 조회 2,698
연말까지 디렉트 디파짓 만큼 리워드 포인트 적립
첫 3 개월간은 적립 포인트 만큼 매칭 보너스 제공
Photo Credit: 한미은행
한미은행이 디렉트 디파짓으로 입금을 하는 체킹 계좌 고객들에게 리워드 포인트를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지난 3 일 시작한 이 프로모션에 따라 오는 9 월 말 전까지 한미은행의 기존 또는 신규 체킹 계좌 고객이 디렉트 디파짓 입금을 받기 시작하고 월 (full calendar month) 평균 잔고 3천 달러 이상을 유지하면, 디렉트 디파짓 금액 1달러당 유추즈 리워드 프로그램(uChoose Rewards® Program) 1 포인트를 적립받게 된다.

매달 최대 5천 포인트까지 적립이 가능하며, 포인트 적립은 올 연말까지 계속된다. 

이에 더해 디렉트 디파짓이 시작된 이후 첫 3 개월 동안은 적립된 리워드 포인트 만큼을 한미은행이 매칭해 제공한다.

기존에 이미 한미의 체킹 계좌로 디렉트 디파짓을 받고 있는 고객 역시 월 (full calendar month) 평균 잔고 3천 달러 이상을 유지하면 프로모션 기간 동안 디렉트 디파짓 금액에 대해 동일한 혜택을 받는다.

일반적으로 리워드 포인트는 데빗카드 사용액 $2 당 1 포인트가 적립돼, 다양한 상품권이나 상품 구매 또는 캐시백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캐시백의 경우 100 포인트당 1 달러의 가치가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미가 강점을 가진 체킹 계좌 관련 서비스를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준비됐다. 

뛰어난 성능의 온라인∙모바일 뱅킹은 물론 디지털지갑, 젤(Zelle®), 계좌 보안 알림 등의 디지털 서비스가 있어 고객들이 지점 방문 없이 대부분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현금 인출은 한미 지점은 물론, 파트너사인 머니패스의 네트워크를 통해 전국 4 만개 이상의 ATM 을 수수료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체킹 계좌는 가까운 한미 지점이나 은행 웹사이트(www.hanmi.com/ko/personal/checking/)에서 온라인으로도 오픈할 수 있다.

한미은행 앤소니 김 수석전무는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되는 한미 계좌로 급여를 받으면 캐시백도 되는 리워드 포인트를 후하게 적립해 드리고 있으니 많은 고객들이 이번 기회를 활용해 보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디렉트 디파짓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www.hanmi.com/ko/direct-deposit-promo/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