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Panda Express, 가장 유명한 요리의 매콤한 버전 출시

주형석 기자 입력 05.30.2024 06:51 AM 조회 5,124
최고 인기 ‘오렌지 치킨 앙트레’ 매콤한 버전 어제 시작
6월23일까지 ‘핫 오렌지 치킨 앙트레’ 판매할 예정
으깬 고추 6 Scoops와 말린 고추 가득한 새 메뉴
‘핫 오렌지 치킨’의 고추는 ‘쿵파오 치킨’ 고추와 동일
중국식 요리 패스트푸드 체인 Panda Express가 야심차게 새로운 요리를 출시했다.

가장 사랑받는 요리인 오렌지 치킨에 매운 맛을 가미한 것이다.

Panda Express는 어제(5월29일)부터 핫 오렌지 치킨을 출시해 판매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오렌지 치킨에 변형을 가한 것으로 매콤한 맛을 가미한 새로운 버전을 출시한 것이다.

으깬 고추 6 Scoops와 말린 고추가 가득한 핫 오렌지 치킨은 평소에 매콤한 맛이 부족하다는 생각 끝에 개발했다고 Panda Express 측이 새로운 메뉴에 대해 설명했다.

오렌지 치킨에 매운 맛을 가미한 핫 오렌지 치킨은 오는 6월23일까지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그 때까지 사람들의 반응을 통해서 고정 메뉴로 추가할지를 결정할 것으로 보인다.

Panda Express 측은 핫 오렌지 치킨이 먹을수록 점점 더 매워지는 맛에 한 단계 올라간 향신료 수준까지 더해서 기존 달콤한 맛과 더불어 톡 쏘는 맛이 난다고 설명했다.

Panda Express 측은 6월23일까지가 계획된 기간이지만 재고량이 떨어질 때까지 전국적으로 판매한다는 방침이어서 정확히 언제 핫 오렌지 치킨 요리 판매가 끝날지는 다소 유동적이다.

가장 상징적이고 인기있는 요리에 매운 맛을 추가해서 새로운 버전을 내놓은 Panda Express의 선택이 어떤 결과로 이어질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