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라디오코리아 'K타운 소셜클럽' Ep20, 핑크스 핫도그 CEO를 만나다!

전예지 기자 입력 05.24.2024 03:06 PM 조회 2,922
https://youtu.be/UVcSBRrpjjQ?si=q6Kufd989PUaLrTF
라디오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  'Ktown Social Club' 이 85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LA명물 핑크스 핫도그(Pink's Hot dogS) CEO와 함께한 스무번째 에피소드를 오늘(24일) 공개했다.

이번 에피소드는 핑크스 핫도그가 사상 최초로 만든 한국식 퓨전 메뉴, '라디오코리아 도그' 이벤트에 대한 이야기다.

핑크스 핫도그 리처드 핑크 대표는 마이클 김, 원용석 진행자와 함께 불고기 소스를 듬뿍 얹은 '라디오코리아 도그' 먹방을 하며 다양한 대화를 나눴다.

리처드 대표는 핑크스 핫도그의 긴 역사에 담긴 경험담을 털어놓고, 과거 헐리웃 스타들의 방문 당시 있었던 일들에 대한 기억도 공유했다.

‘Ktown Social Club’은 한인 2세와 이민자의 시각에서 로컬은 물론 국가, 세계적인 이슈를 심층적이고 날카롭게 분석해 구독자들의 가려운 곳을 긁어준다.

‘Ktown Social Club’은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오전 11시 공개된다. 

핑크스 핫도그는 라디오코리아와 협업해 어제(23일)부터 29일까지 한국식 퓨전 메뉴인 '라디오코리아 도그'를 선보이고 있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