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프리미엄 주방가전 쿠첸, 풀 스테인리스 내솥 '김연아 밥솥' 출시

김신우 기자 입력 05.20.2024 05:40 PM 조회 2,942
Photo Credit: https://cuchenusamall.com/
프리미엄 주방가전 기업 쿠첸이 풀 스테인리스 내솥이 포함된 김연아 밥솥을 미국 시장에 출시했다.

김연아 밥솥은 쌀 품종과 기능성 잡곡 5종 맞춤형 알고리즘을 탑재해 곡물 종류에 최적화된 밥맛을 구현한다. 

코팅이 벗겨질 걱정이 없는 스테인리스 내솥으로 위생적이고 사용이 편리하며 ‘보온 온·오프’ 기능으로 불필요한 에너지 소비를 줄여준다.

스테인리스 내솥은 오염과 스크래치에 강하고 코팅 벗겨짐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게 강점이다.

쿠첸은 자체 개발한 논스틱 기술을 적용해 스테인리스 제품 특성상 발생하는 눌어붙음 현상을 최소화했다. 

내 솥에 밥알이 잘 눌어붙지 않아 세척이 편리하다. 

내솥 불림 기능을 탑재해 더 깨끗하게 제품을 관리할 수 있다.

총 15가지 맞춤형 알고리즘과 자동 절전 모드 등을 앞세운 김연아 밥솥은 브랜드 모델로 ‘피겨 여왕’ 김연아를 새롭게 선정하기도 했다. 

최근엔 국내 밥솥 업체 최초로 세계적 권위의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2년 연속 수상하고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까지 연달아 수상하기도 했다.

쿠첸 관계자는 “쿠첸의 기술력에 유려한 디자인, 신제품 인지도를 높인 광고 캠페인을 더한 결과 김연아 밥솥이라는 히트 제품 발굴로 이어졌다”며 “향후에도 브레인 밥솥의 성장세를 이어갈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하고, 나아가 시장을 주도할 수 있는 새로운 히트 상품 개발 및 마케팅 활동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쿠첸은 이번 Memorial Day을 맞이하여 김연아 밥솥 뿐 아니라 전제품을 이번달 (5월) 23일부터 27일까지 20~30% 세일을 할 예정이다.

쿠첸 북미 법인 사이트에서 구입하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