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싱어송 라이터 '콜드' 9월 14일 LA 윌튼 극장 콘서트 티켓 무료 증정 프로모션 실시

PR 입력 05.20.2024 02:50 PM 조회 1,688
대한민국 대표 싱어송 라이터 '콜드' 북미 투어 공연 9월 14일 LA 윌튼극장
블루스와 소울 음색 가득한 듣기 편한 노래 다수 보유
라디오코리아 프로그램을 통해 티켓 무료 증정 프로모션 실시
Photo Credit: 대한민국 대표 싱어송 라이터 '콜드'가 오는 9월 14일 LA 윌튼극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
담담하고 신선한 매력의 싱어 송 라이터 콜드가 오는 9월 14일 LA 한인타운 윌튼 극장에서 첫 북미 투어 공연, 'BluePrint'를 개최한다.

가수 콜드는 미디어 노출없이 자신만의 음악을 보여주는 뮤지션으로 신비함 가득한 뮤지션으로 유명하다. 무엇보다도 일상에 일어나는 소소한 일을 편지 형식으로 작곡해 듣기 좋고 편한 노래들이 그의 음악세계다 .

라디오코리아는 가수 콜드의  LA 공연을 기념해 라디오 프로그램을 통해 콘서트 티켓을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21일 화요일 12-2PM의 라라랜드, 22일 수요일 3-5PM의 어서옵쇼, 23일 목요일 8-10PM 우리들의 밤 프로그램에서는 콜드 가수의 노래을 들려주며 그 노래와 관계된 음악퀴즈를 맞추는 청취자에게 무료 티켓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 실시된다. 퀴즈를 듣고 정답에 참여하는 방법은 그 날 프로그램에서 진행자가 소개하게 된다.

또한 25일 토요일 6-8PM K-타운 투나잇에서도 같은 방식으로 무료 티켓을 청취자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

또한 이번 콜드의 무료 티켓 증정 프로모션은 인스타그램에도 포스팅 된다. 인스타그램 @RADIO.KOREA+@RADIOKOREASQUARE를 방문하면 자세한 참여 방법이 소개된다.

티켓 문의 :www.livenati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