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KBS, "슈퍼 클래식" 주관사에 "김호중 대체할 출연자 섭외 요구"

연합뉴스 입력 05.16.2024 10:17 AM 조회 3,303
출연 강행하면 'KBS 주최' 못써…예능 '편스토랑' 방송 출연분도 최대한 편집
가수 김호중 [연합뉴스 자료사진]
이달 23일 열리는 공연 '월드 유니온 오케스트라 슈퍼 클래식: 김호중 & 프리마돈나'(이하 '슈퍼 클래식')를 주최하는 KBS가 뺑소니 혐의로 경찰 수사를 받는 가수 김호중을 대신할 출연자를 섭외하라고 주관사에 요구했다.

KBS는 "'슈퍼 클래식' 공연을 앞두고 일어난 최근의 사안과 관련해 공연 주관사인 두미르에 지난 14일 당초 출연이 예정됐던 협연자 김호중을 대체할 출연자를 섭외해 공연을 진행하라고 요구했다"고 16일 밝혔다.

아울러 "두미르에 KBS의 명예가 훼손되지 않도록 조치를 이행하고, 기존 계획대로 공연을 진행(김호중이 출연)한다면 'KBS 주최'라는 명칭과 로고를 사용할 수 없도록 한다고 전했다"고 덧붙였다.

KBS는 또 "오는 20일 오전 9시까지 두미르의 공식 답변이 없으면 계약 내용에 따라 'KBS 주최' 명칭 사용 금지 등의 조치를 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 밖에도 김호중은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 출시 편스토랑' 17일 방송분에 출연할 예정이었지만, 제작진은 이번 사건을 고려해 이미 녹화한 분량 중 김호중이 출연한 부분을 편집해 최대한 덜어내기로 했다.

김호중은 이달 9일 오후 11시 40분께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의 한 도로에서 마주 오던 택시와 충돌하는 사고를 내고도 필요한 조치를 하지 않은 채 달아난 혐의(도로교통법상 사고 후 미조치)로 입건돼 조사받고 있다.
댓글 2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blueocean 1달 전 수정됨
    혐의가 사실로 밝혀지면 모든 연예활동을 금지해야 합니다. 노래를 잘하고 못하고 인기가 많고 적음을 떠나 공인으로서 책임을 회피하려는 모습을 보이는 건 공인답지 않은 비겁한 행동입니다. 사방팔방 안하무인격으로 엄청 설쳐대더니 꼴좋게 됐습니다.
    답글쓰기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mamaleon 1달 전
    공감.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