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LAPD, 산타모니카 등산로 성폭행 남성 공개수배

주형석 기자 입력 11.30.2022 06:12 AM 조회 9,990
11월21일(월) 정오 무렵 17000 Mulholland Dr. 부근 발생
등산 중이던 여성을 뒤에서 덮쳐 외딴 곳 끌고가 성폭행
용의자, 30대 백인 또는 히스패닉, 오른쪽 팔뚝 2인치 흉터
경찰 “혼자 등산하지말고, 지인에게 어디로 가는지 알려야”
Credit: CBS Los Angeles
Santa Monica 산악 지역에서 일어난 성폭행 사건 관련해  경찰이 용의자를 공개수배하고 제보를 당부했다.

LAPD는 지난 21일(월) 낮 12시쯤에 17000 Mulholland Dr. 부근에서 발생했던 성폭행 사건의 용의자를 찾고있다고 밝혔다.

당시 여성 혼자 등산을 하고 있었는데 뒤에서 다가온 한 남성이 여성을 강제로 덮쳐서 인근 한적한 곳으로 끌고간뒤 성폭행을 한 것으로 나타났다.

성폭행 용의자는 백인 또는 히스패닉 남성으로 30대로 추정되는데 오른쪽 팔뚝에 2인치 정도 흉터가 있다.

성폭행 사건이 벌어진 Santa Monica 산악 지역 17000 Mulholland Dr. 부근은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등산로다.

평소에도 낮에 많은 사람들이 등산을 하기 때문에 추가 피해가 우려된다고 경찰은 전했다.

그래서 이번 성폭행 사건 용의자를 빨리 체포하지 않으면 제2, 제3의 피해자가 나올 수도 있다고 경찰은 우려하고 있다.

LAPD는 등산로에서 성폭행 피해를 당하지 않기 위한 팁으로 절대로 혼자 다녀서는 안된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등산을 하려는 사람들은 반드시 여럿이 함께 다녀야 성폭행이나 강도 등 범죄 타깃이 되지 않을 수있다는 것이다.

또 등산을 하는 경우에는 어디를 통해서 어디로 갔다가 어디로 내려오는지 구체적인 목적지와 행로 등을 주변 사람들에게 알리고 떠나야 무슨 일이 생겼을 때 신속한 구조가 가능할 수있다고 LAPD는 강조했다.

휴대폰은 Emergency 상황이 생길 때를 대비해 가져가야한다.

이번 Santa Monica 등산로 성폭행 사건 관련한 제보는 1-818-374-7717로 전화하거나36817@lapd.online으로 이메일 하면 된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