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미국 부동산 프롭테크 네오집스, 애톰데이터솔루션즈와 전략적 제휴

이채원 기자 입력 06.27.2022 10:50 AM 수정 06.27.2022 10:59 AM 조회 1,254
지난 23일 미국 부동산 투자 프롭 테크 기업 네오집스(Neozips)가 미국 부동산 데이터 시장 선도 기업 애톰 데이터 솔루션즈(Attom Data Solutions)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어태수 네오집스 대표는 이번 제휴로 한국 투자자들에게  보다 정확하고 신뢰성이 높은 매물 정보 제공이 가능해졌고  미국 부동산 정보가 필요한 한국 프롭 테크 기업과 금융 기관에  애톰데이터솔루션즈 부동산 정보를 다양한 형태로 공급할 수 있는  판권도 확보하게 됐다고 말했다.

애톰 데이터 솔루션즈 마이크 핀터 부사장은 프롭 테크 기업으로  급성장하고 있는 네오집스에 빅데이터 기반의 미국 부동산 투자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한국, 중국, 일본 등에 프리미엄 미국 부동산 데이터를  제공하는 사업 교두보를 갖게 됐다고 밝혔다.

네오집스는 CA주 얼바인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한국 투자자의 니즈를  온라인 플랫폼에 반영해 빅데이터에 기반한 가격 상승 지역 사전 예측 서비스와  개인 맞춤형 부동산 추천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또한, 모바일을 통해 본인이 투자한 부동산의 시세, 렌트비 내역, 집 점검 리포트,  세금 납부 알림 등의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업계 최초로 미국 부동산 계약서를 한국어로 지원하는 서비스도 지원하고 있다.

애톰 데이터 솔루션즈는 미국 주거, 상업용 부동산에 대한  재산세, 증서, 모기지, 압류, 자연재해, 인근 지역 데이터 등을  다중 소스로 제공한다. 

한편, 네오집스는 다음달(7월) 9일과 11일 한국에서 ‘미국 부동산 안전하게 투자하기’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