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한미은행, 스몰비즈니스 최적화 Zelle송금 가능한 비즈니스 계좌 출시

이황 기자 입력 02.21.2024 10:43 AM 수정 02.21.2024 01:35 PM 조회 4,559
한인 은행 가운데 첫 Zelle®* Small Business 등 기능과 혜택 가득
4 월 말까지 오픈 고객, 요건 충족시 리워드 프로그램 최대 5 만 포인트 제공
Photo Credit: 한미은행
한미은행이 스몰비즈니스에 최적화된 ‘비즈니스 어드밴티지 체킹’ 계좌 상품을 재단장해 선보였다.

한미 ‘비즈니스 어드밴티지 체킹 (Business Advantage Checking)’ 계좌는 스몰비즈니스를 위한 다양한 기능과 혜택을 한데 모아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은행 업무 처리를 가능케 하는 데 초점을 맞춘 상품이다. 

특히 최근 중소 비즈니스들에서 수요가 많은 송금 서비스 젤(Zelle®) 스몰비즈니스 기능이 탑재됐으며, 일평균 밸런스 1만 5천 달러 이상 유지시 월 계좌 유지 수수료 50달러가 면제되는 동시에 다양한 수수료에 적용할 수 있는 수수료 크레딧 50달러가 매달 제공된다. 

50달러 수수료 크레딧은 다음 거래내역서 주기에 반영되며, 사용하지 않으면 이월되지 않는다.

또한 받는 송금은 모두 수수료가 면제되며, 송금∙ACH 등 다양한 자금 관리 기능도 온라인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한미은행의 앤소니 김 수석 전무는 스몰비즈니스의 니즈와 요구를 적극 반영해 ‘비즈니스 어드밴티지 체킹’를 출시했다며 비즈니스 고객들이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상황에 적극 대응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미는 재출시를 기념해 2024 년 2 월 15 일부터 4 월 30 일까지 이 계좌를 오픈하는 신규 고객들이 최대 5 만 포인트의 uChoose 리워드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비즈니스 어드밴티지 체킹’을 개설하고 첫 3 개월 간 평균 밸런스 2만 5천 달러를 유지하고, 데빗카드를 사용하며 uChoose 리워드 프로모션에 가입하면 3 만 포인트가, 이 체킹 계좌와 함께 신규 자금으로 3만 달러 이상의 세이빙 또는 머니마켓 계좌를 열면 1만 5천 포인트가, 첫 3 회 월 거래내역서 발행 기간 동안 매월 빌페이 기능(Zelle® 제외)을 사용하면 5천 포인트가 제공된다.

이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가까운 한미 지점에서 찾아볼 수 있다.

이와 별도로 이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한미은행 비즈니스 데빗카드 고객 모두는 기존의 카드 결제액 2 달러당 1 포인트가 아닌 1 달러당 1 포인트의 uChoose 리워드 포인트를 받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