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대형 산불의 진화 작업이 점차 진전을 보이면서 피해자들은 보험 청구 등 경제적 복구 작업에 나서는 가운데 이들을 타깃한 사기가 기승을 부릴 것으로 우려되고 있습니다. 이에 대응하기 위해 CA주 보험국은 LA카운티 검찰과 협력해 긴급 대책을 마련하고 재난 지원 대응 팀을 통한 교육과 리소스 안내, 계약자 확인 등 복구 지원 활동을 강화하고 나섰습니다 전예지 기자가 보도합니다. LA 대형 산불 진화에 진전이 나타나면서 피해 지역의 복구 작업은 이제 막 본격화되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사기 위험이 커지자, CA주 보험국과 LA카운티 검찰은 피해 예방을 위해 공
남가주에서 발화한 대형 산불들의 진화에 속도가 붙고 있다. CA주 소방국(Cal Fire)에 따르면 지난 13일 벤츄라 블러바드와 오토 센터 드라이브 인근산타클라라 강을 따라 발생한 오토 산불이 오늘(17일) 오후 1시 52분 현재 진화율 100%로 완전 진화됐다. 전소 면적은 61에이커다…
라디오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 Ktown Social club이 에피소드 89화를 공개했다.이번 에피소드는 LA산불과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백악관 복귀, 윤석열 대통령 등을 짚는다. ‘Ktown Social Club’은 한인 2세와 이민자의 시각에서 로컬은 물론 국가, 세계적인 이슈를 심층적이고 …
경찰이 LA에서 발생한 잇단 대형 화재로 실종된 이들의 신원을 일부 공개하고 관련 정보를 가진 주민들의 제보를 부탁했다. LA카운티 셰리프국에 따르면 지난 7일 저녁 알타데나 지역에서 시작된 이튼 산불로 총 24명에 대한 실종 신고가 접수됐다. 셰리프국이 공개한 15명…
1. 도널드 트럼프 차기 대통령의 취임식이 혹한의 날씨예보로 40년만에 실내 행사로 거행된다. 1985년 레이건 대통령의 두번째 임기 취임식 이후 40년만에 처음으로 실내 행사로 치러진다. 2. 트럼프 차기 대통령은 오는 20일 취임 이후 행정명령을 통해 보편 관세와 특정 타겟 …
주식시장은 이틀 오르고 이틀 엇갈리고 하루 떨어진 이번주를 10주만에 가장 크게 폭등한 주로 기록했다. 국채금리가 엇갈린 가운데 어제 팔자 쪽으로 쏠렸던 투자심리는 언제 그랬냐는 듯 매수심리가 자극되는 쪽으로 전격 반전되며 강력한 패닉 바잉을 몰고왔다. Rally m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