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H 마트, 라스베이거스 첫번째 매장 오픈

주형석 기자 입력 12.02.2024 11:42 AM 조회 1,436
‘원스톱 쇼핑의 새로운 명소로 탄생’
사하라 파빌리온 사우스 쇼핑센터 입점
Photo Credit: H Mart
미주 최대 아시안 슈퍼마켓 체인인 H 마트가 네바다 주 라스베가스에 위치한 사하라 파빌리온 사우스 쇼핑센터에 곧 오픈한다.

H 마트 라스베이거스 점의 면적은 약 5만 5천 스퀘어피트이며, 2620 S. Decatur Blvd, Las Vegas, NV 89102에 위치한다.

H 마트는 ’우수한 품질과 신선함은 기본, 원스톱 쇼핑이 가능해야 한다.’는 운영 철학을 바탕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라스베가스 매장을 준비했다.

캘리포니아 로컬 농장과 한국에서 직송되는 신선한 식품 고품질의 생활 잡화 등 다양한 상품들이 준비되어 고객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

H 마트 브라이언 권 사장은 “아시아의 전통, 음식, 문화를 통해 사람들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다.” 라며, “라스베이거스 첫 번째 지점을 사하라 파빌리온 사우스 쇼핑센터에 오픈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H 마트 라스베이거스 점을 단순한 쇼핑 공간을 넘어 다양한 문화를 포용하며, 고객분들의 생활에 가치와 즐거움을 주는 편리한 '원스톱 쇼핑' 공간으로 만들겠다.”라고 덧붙였다.

H 마트 라스베이거스 점 푸드홀에는 한국식 중화요리 ‘백종원의 홍콩반점 0410’, 한국식 치킨 전문점 ‘비비큐 치킨’, 한식 순두부 전문점 ‘한모 순두부’, 한식 국밥 전문점 ‘무봉리 순대국’, 분식 전문점 ‘조폭 떡볶이’, 핫도그 전문점 ‘오케이-도그’, 그리고 대만의 유명 밀크티 전문점 ‘타이거 슈거’ 등 총 7개의 브랜드가 입점 될 예정이다.

또한 H 마트 라스베가스점 푸드홀은 아시아의 캐주얼한 문화를 반영함으로써 세련된 분위기와 다양한 음식, 그리고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통해 H 마트 고객뿐만 아니라 다양한 음식을 시도해 보고자 하는 쇼핑몰 방문객들에게도 수요가 높은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H 마트의 현재 그리고 미래] H 마트는 1982 년 뉴욕 우드사이드에 1 호점을 개점한 이래, 현재 미국 18 개 주에 100 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약 6,000 명 이상의 직원과 5 개의 지역 물류센터 및 가공시설을 보유한 미주 최대의 인터네셔널 슈퍼마켓 체인으로 자리 잡았다.

H 마트는 고품질의 아시아 식료품 뿐만 아니라 다양한 필수 식료품, 정육, 수산, 청과, 생활용품 및 Ready-To-Eat 제품들을 제공함으로써 다문화 고객층은 물론 지역 사회에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항상 우수한 품질과 신선한 재료, 그리고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함으로 최고의 고객 만족을 위해 지속적으로 헌신하고 있다.

[H 마트의 약속과 신념] H 마트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의식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언제나 지역 사회 공헌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비영리 단체와 전국의 대규모, 소규모 단체 후원을 진행하며 지역 사화와 상생하기 위해 노력하고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H 마트 푸드홀, Market Eatery] Market Eatery 는 아시아에서 영감을 얻은 푸드 홀로, 현지 음식과 세계적인 셰프의 음식을 비롯한 다채로운 컨셉의 음식들을 중심으로 이루어진 H 마트 자체 푸드코트다. H 마트의 목표는 Market Eatery 를 통해 모든 고객에게 최고의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