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제주도 특산물 특별 판매전 ,아시아 최대 온라인 쇼핑몰'sayweee.com'에서 열려

PR 입력 11.25.2024 10:21 AM 수정 11.25.2024 10:33 AM 조회 1,915
오는 11월 30일부터 12월 13일까지 sayweee.com에서 열려
K-주류 세계화 sho international 과 제주특별시 공동주최
제주 딱새우 컵라면,요망진 어묵 그리고 은갈치 및 수산물
Photo Credit: 북미 최대의 아시아 및 히스패닉 식료품 판매 온라인 쇼핑몰에서 오는 11월 30일부터 12월 13일까지 '제주도 특산품 판매 특별전'이 열린다.
북미 최대의 아시아 및 히스패닉 식료품 판매 온라인 쇼핑몰 ‘sayweee’에서 오는 11월 30일부터 12월 13일까지 ‘제주도 특산품 판매 특별전’이 열린다.

이번 온라인 특별 판매행사는 미주 지역에서  ‘한라산’,’독도 소주’,  등을  공급하며 K-주류의 세계화에 앞장서는  sho international과 제주특별시 그리고 Sayweee가 공동으로 주최한다 .제주도의 다양한 특산품이 미 주류 온라인 쇼핑몰 플랫폼인 Sayweee를 통해 홍보 및 판매하는 행사는 이번이 처음이다 .

Sayweee를 통해 미국 내 소비자들에게 소개되는 제주도 먹거리들은  우선 제주 딱새우 컵라면,요망진 어묵,오메기떡,먹방 유튜버 히밥의 떡복이,청귤에이드 등으로 다양하다.또한 제주도의 대표 수산물 은갈치와 신선한 해산물도 이번 행사를 통해 미국 가정 내 식탁까지 배달될 예정이다.

제주도 특산품 판매 행사에 앞서 프리론칭에 들어간 Sayweee측은 “이미 많은 고객들로부터 사전 주문이 들어왔다”고 말하며 “ 사전 주문이 많은 이유는 제주도 특산물의 우수성은 이미 미주 지역내에서 검증을 받았다. 단발 행사가  아닌 연간 분기별 행사로 제주도 특산물을 널리 보급하고 싶다” 며 제주특별자치도와 긴밀한 협조 관계 구축을 희망했다.

수입 및 공급 업체인 sho international측은 “ 이번 제주도 특별전은 미국 고객들에게 제주도의 맛과 멋 그리고 한국의 먹거리를 알리는 중요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하며 “제주도 특산물이 해외 시장에서 더 많은 인기를 끌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과 판매 전략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제주 푸른 바다의 은갈치와 옥돔이 미국 식탁의 수산물을 대표할 시간이  서서히 다가오고 있다.

제주도 특산품 판매 특별전 한국어 바로가기는 여기를 클릭하세요. https://www.sayweee.com/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