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포스트 시즌이 열기를 띠고 있는 가운데 World Series 우승 후보 배당에 큰 변화가 일어났다.
라스베가스 주요 스포츠 도박 사이트들이 오늘(10월9일) 우승 후보 배당을 Update했다.
MLB 30개 팀들 중에서 이제 최종 8팀만 남았는 데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San Diego 파드리스가 World Series 우승 후보 1순위로 올라선 것이다.
Wild Card로 포스트 시즌에 진출한 San Diego 파드리스는 NLDS에서 1차전을 LA 다저스에 역전패로 내줬지만 2차전과 3차전을 연달아 잡아내면서 막강한 전력을 과시했다.
올해(2024년) 정규시즌 하반기 승률 1위를 기록한 San Diego 파드리스는 포스트 시즌까지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다.
구체적으로 San Diego 파드리스는 FanDual Sportsbook과 Bet 365 등 모든 베팅에서 +250부터 +300 사이를 기록하며 우승 후보 1위를 달리고 있다.
포스트 시즌을 시작할 때 우승 후보 1순위 LA 다저스를 NLDS 3경기를 치르면서 압도하고 있는 경기력이 도박사들이 San Diego 파드리스를 지구 1위 팀들보다 더 강한 전력을 가지고 있는 팀으로 보고 있는 이유로 꼽힌다.
2위는 MLB 최고 명문 구단인 AL의 NY 양키스다.
3위는 많은 돈을 쏟아부으며 투자한 NY 메츠인데 역시 San Diego 파드리스와 마찬가지로 하반기 대폭발하면서 Wild Card로 올라와 기세를 떨치고 있다.
NL 동부 지구 1위팀 필라델피아 필리즈가 4위, NL 서부 지구 1위팀 LA 다저스가 5위에 각각 올라있다.
당초 포스트 시즌이 시작될 때만 하더라도 강력한 World Series 우승 후보 팀들로 꼽혔던 NL 투탑 LA 다저스와 필라델피아 필리즈였지만 첫번째 관문 NLDS에서 고전하면서 우승 배당에서 계속해서 낮아지며 점점 우승과 멀어지고 있다.
그 다음으로는 클리블랜드 가디언스, DET 타이거스, 그리고 KC 로열스 등 AL 중부 지구 3총사들이다.
하위 팀들의 반란이 계속되고 있는 상황이어서 올시즌 MLB 포스트 시즌은 그 어느 때보다 World Series 우승팀을 예측하기 힘든 분위기다.
2위 NY 양키스, 3위 NY 메츠, 4위 필라델피아 필리즈
LA 다저스는 5위로 처져, 클리블랜드-DET-KC 순서
LA 다저스는 5위로 처져, 클리블랜드-DET-KC 순서
<저작권자 © RK Media,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