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한인정신건강협회(Korean American Mental Health Association:KAMHA)에서 정신건강 진로에 관한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정신건강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정신건강 서비스에 대한 필요가 높아지고, 이에 따른 인적 자원의 부족과 동시에 전문 인력 확충이 요구되고 있는 시기에 개최되는 이 세미나는 이번달(9월) 7일 토요일 오전 10시 줌을 통해 열리게 된다.
올해(2024년)로 두번째를 맞이하는 이 행사는 공공기관, 비영리 단체, 영리 단체 등 다양한 업무 환경에서 일 하고 있는 정신건강 전문가들이 패널로 참가한다.
전문가들의 생생한 현장 경험을 토대로, 정신건강 분야에 대한 진로 계획, 동향과 전망 등에 대해 살펴볼 계획이다.
이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전문가 토의 이후 질의 응답 시간을 통해 참여자들이 정신건강 직종에 대해 궁금한 점을 직접 정신건강 전문 패널리스트들에게 질문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된다.
고교생, 대학생, 졸업생, 학부모 혹은 이직을 고려하고 있는 사람 등 이 분야에 관심이 있는 모든 사람이 참여할 수 있다.
행사는 영어로 진행되며 아래의 링크를 통해 등록하면 된다.
미주한인정신건강협회(KAMHA)는 남가주에서 활동하는 정신건강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상호 교류를 통한 전문성 향상과 대외적으로는 한인정신건강의 증진과 발전을 위해 힘쓰는 비영리 기관이다.
미주한인정신건강협회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를 참고하면 된다.
Photo Credit: 미주한인정신건강협회(KAMHA)
<저작권자 © RK Media,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