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흑곰이 빵집 들어가 폭식..컵케이크 60개 '순삭'

김나연 기자 입력 05.31.2023 05:17 AM 조회 5,696
한 빵집에 배고픈 흑곰 한 마리가 들어가 컵케이크 60개를 먹어 치우는 일이 벌어졌다.

어제(30일) 워싱턴포스트(WP) 등에 따르면 지난 24일 코네티컷주 에이번 마을에 있는 빵집 '테이스트 바이 스펠바운드'에 개점 이래 가장 특별한 손님이 들었다.

이 빵집 직원이 배달을 위해 제품을 차에 싣는 틈을 타 근처에 있던 흑곰 한 마리가 차고로 들어간 것이다.

코네티컷주에는 현재 흑곰 1천∼1천200마리가 서식하고 있으며 주거지에 곰이 나타나는 경우도 종종 있다.

당시 가게 안에 있던 주인 미리엄 호프 스티븐스는 밖에서 갑자기 비명과 함께 '차고에 곰이 있다'고 외치는 소리가 들렸다고 회상했다.

공개된 폐쇄회로(CC)TV 영상에는 당황한 직원이 뒤로 물러나자 흑곰이 차고 안으로 들어가 컵케이크가 든 상자를 붙잡는 모습이 담겼다.

영상 속 이 곰은 컵케이크 상자를 질질 끌고 밖으로 나가더니 차고 뒤편에서 컵케이크를 먹기 시작한다.

스티븐스는 곰이 컵케이크 60개와 코코넛 케이크 여러 개를 먹어 치웠다고 말했다.

이번 일로 다친 사람은 없다.

이 곰은 다른 직원이 차를 타고 차고 안으로 들어가 겁을 준 후에야 컵케이크를 놓고 물러났다고 WP는 전했다.

코네티컷주 에너지·환경보호부 대변인은 이후 곰이 안전하게 야생으로 되돌아갔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 곰을 과자로 유도해 포획했으며, 큰 소리를 내는 등 동물에게 불편한 기억을 줌으로써다시는 그곳에 오지 않도록 하는 방식인 '헤이징'(hazing)을 거친 뒤 다시 풀어줬다고 설명했다. 

스티븐스는 우리가 곰을 무서워하는 것보다 곰이 우리를 더 무서워하는 것 같다면서 지금 우리는 모두 이 사건을 떠올리며 웃음 짓고 있고 곰이 귀엽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 빵집은 '곰 손님'을 기념해 곰 모양의 쿠키를 얹은 컵케이크를 선보이기'도 했다고 WP는 전했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