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LA서 마운틴 라이언 또 치와와 공격

박현경 기자 입력 12.08.2022 07:06 AM 조회 5,152
Photo Credit: 치와와 수술비 지원을 위한 Go Fund Me 페이지
(https://www.gofundme.com/f/taz-attacked-by-mountain-lion-vet-bill-support)
LA에서 마운틴 라이언이 치와와를 공격한 일이 또 벌어졌다.

헐리우드 힐스에서 목줄을 매고 산책하던 치와와가 마운틴 라이언 공격을 받고 죽음을 당한지 3주 만에 이번에는 실버 레이크 지역에서 치와와가 공격당해 크게 다쳤다.

ABC7과 KTLA 등 보도에 따르면 지난주 금요일인 2일 밤 11시 55분쯤 2700 블럭 이반 힐 테라스에서 마운틴 라이언 공격이 일어났다.

치와와 보호자는 집에서 불과 15~20피트 떨어진 곳에서 반려견과 산책하던 중 근처 코너에 마운틴 라이언을 봤는데, 처음에는 대형견으로 착각했다고 한다.

그런데 마운틴 라이언은 갑자기 치와와에 달려들어 목을 물었고, 곧바로 보호자는 치와와를 보호하려 주먹으로 때리고 발로 차는 등 맞섰다.

결국 마운틴 라이언이 치와와를 내려놓자 보호자는 반려견을 안고 집안으로 뛰어들어왔다.

치와와는 목과 몸 전체에 약 14군데 상처를 입고 꿰매는 수술을 받았다.

National Park Service는​ 치와와를 공격한 마운틴 라이언이 LA지역에서 가장 잘 알려진 P-22로 보인다고 전했다.

지난달(11월) 헐리우드 힐스에서 치와와를 공격해 죽인 마운틴 라이언 역시 P-22인 것으로 당국은 보고 있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