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응급실 보다 빠르고 저렴한 'PIH 헬스 어전트 케어' 이용하세요

박세나 기자 입력 10.05.2022 05:34 PM 수정 10.05.2022 05:49 PM 조회 5,519
왼쪽 네번째 다니엘 이새기앤 PIH 헬스 어전트 케어 의사
[앵커멘트]

PIH 헬스 어전트 케어가 지난 5월 한인타운 인근에서 개원해 운영 중에 있습니다.

365일 운영되는 PIH 헬스 어전트 케어는 골절과 감염, 화상 등과 관련한 치료를 신속하고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는데, 보다 많은 한인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입니다.

박세나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LA한인타운 인근에 PIH 헬스 어전트 케어가 오픈했습니다.

PIH 헬스 어전트 케어(2200 W 3rd St, #120, Los Angeles, CA 90057)는 오전 10일부터 저녁 8시까지 365일 운영됩니다.

다니엘 이새기앤(Daniel Eshaghian) 의사는 웨스트레이크 지점이 PIH 헬스가 가장 최근에 설립한 병원이라며, 최첨단 기기를 비롯한 수십명의 전문 의료인이 상주해 맞춤형 의료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녹취_다니엘 이새기앤 의사>

PIH 헬스 어전트 케어는 천식, 두통, 골절, 감염, 화상, 염좌, 기침, 감기, 타박상, 복부 통증, 요로 감염 등 다양한 질환을 검사하고 치료한다는 설명입니다.

X-ray와 피검사가 제공되고, 자녀들의 스포츠 피지컬도 가능합니다.

이새기앤 의사는 PIH 헬스 어전트 케어의 최대 장점이 응급실 보다 빠르고 저렴한 치료를 제공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녹취_다니엘 이새기앤 의사>

PIH 헬스 어전트 케어는 예약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웹사이트에서 대기 시간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한국어를 포함한 다국어 진료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이새기앤 의사는 PIH 헬스 어전트 케어가 성별, 인종, 종교 등에 관련없이 평등한 서비스를 지향한다고 강조했습니다.

<녹취_다니엘 이새기앤 의사>

한편, PIH 헬스 어전트 케어 관련 문의는 전화(213-202-7170) 또는 웹사이트(PIHHealth.org/UCC)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라디오코리아 뉴스 박세나입니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