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박민영 측, 열애설에 "현재 이별…금전적 제공받은 적 없어"

연합뉴스 입력 09.29.2022 09:55 AM 조회 4,467
박민영[소속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박민영(36)이 연상의 재력가와의 열애설과 관련해 현재는 이별한 상태라고 밝혔다.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는 29일 입장문을 내고 "박민영은 현재 열애설 상대방과 이별을 했다"며 "박민영이 열애설 상대방으로부터 많은 금전적 제공을 받았다는 것은 결코 사실이 아니다. (친)언니인 박모씨도 인바이오젠에 사외이사 사임 의사를 전한 상태"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현재 방영 중인 드라마 '월수금화목토' 촬영을 잘 마치는 것이 최우선 과제이기에 방송에 지장이 생기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배우 본인은 물론 가족 및 자신과 관계한 모든 이들의 행동에 더욱 신중을 기하고 앞으로도 성실히 배우로서 공인으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임하겠다"고 말했다.

전날 연애매체 디스패치는 박민영이 한 가상화폐 거래소의 '숨은 회장'이라고 불리는 4살 연상의 강모씨와 연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후 박민영의 친언니가 강씨가 사실상 소유했다고 의혹을 받는 코스피 상장사 인바이오젠의 사외이사로 등록돼 있다는 주장도 나왔다.

박민영은 MBC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2006)으로 데뷔한 이후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2010), '김비서가 왜 그럴까'(2018), '기상청 사람들'(2022) 등에서 주연을 맡았고, 현재는 tvN 드라마 '월수금화목토'에 출연 중이다.
댓글 1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jameshan1 2달 전 수정됨
    야니땐 굴뚝에선 절대로 연기가 안난다!!!!!
    답글쓰기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