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어제 헌팅턴 비치 PCH에서 자전거 운전자, SUV에 치여 숨져

주형석 기자 입력 08.10.2022 06:22 AM 조회 4,590
저녁 6시쯤 Pacific Coast Highway, Admiralty Drive 북쪽에서 사고
남쪽으로 진행하던 2018년형 Toyota RAV4, 북쪽으로 가던 자전거 치어
RAV4 운전자 70살 할머니 바바라 프론트, 음주운전(DUI) 혐의로 체포
Huntington Beach 지역에서 자전거 운전자가 어제(8월9일) 저녁 SUV에 치어 숨졌다.

Huntington Beach 경찰국은 어제 저녁 6시쯤 Pacific Coast Highway, Admiralty Drive 부근 구간에서 SUV가 자전거를 치는 사고가 일어났다고 밝혔다.

당시 검은색 2018년형 Toyota RAV4 SUV가 Pacific Coast Highway, 남쪽 방향으로 진행중이었고 자전거는 반대인 북쪽 방향으로 가고 있었다.

자전거는 남쪽 방향 Pacific Coast Highway에서 북쪽을 향해 차량들을 마주보면서 앞으로 나가다가 2018년형 Toyota RAV4 SUV에 들이받힌 것이다.

자전거 운전자는 인근 병원으로 긴급 후송됐는데 워낙 심하게 다쳐서 소생하지 못하고 사망 판정을 받았다.

자전거를 들이받은 Toyota RAV4 SUV 운전자는 사고 후 계속 현장에 머무르면서 경찰 수사에 협조했는데 음주운전(DUI) 혐의로 체포돼 구치소에 수감됐다.

Huntington Beach 경찰은 체포된 운전자가 70살 여성 바바라 프론트라고 전했다.

경찰은 용의자를 체포했지만 이번 사고 관련해서 계속해서 수사를 이어가고 있는 상황인데 좀 더 정확한 사고 경위를 알기 위해 목격자를 찾고 있다.

제보 전화는 1-714-536-5670으로 하면 된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