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H마트, '메가 쇼핑몰' 어바인 웨스트 팍 지점 공식 개점

이황 기자 입력 08.09.2022 09:49 AM 수정 08.09.2022 09:51 AM 조회 3,125
H마트 어바인 웨스트 팍 지점이 공식 개점한다. 

H마트는 어바인 웨스트 팍 지점(3825 Alton Pkwy., Irvine)이 오는 12일 오전 10시 공식 개점한다고 밝혔다. 

5만 9천 974스퀘어피트 규모의 어바인 웨스트 팍 지점의 강점은 원스톱 쇼핑 라이프가 가능하다는 것이다. 

H마트 어바인 웨스트 팍 지점은 우수한 품질과 신선함을 기본으로 원스톱 쇼핑이 가능해야한다는 운영 철학을 통해 고객 만족도 높이기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강조했다. 

1년 365일 산지 직송의 신선한 식품과 더불어 삶의 질을 높여주는 다양한 생활 잡화가 구비되어있다는 설명이다. 

이와 더불어 이만구 교동 짬뽕과 초당, 멘야산다이메, 도쿄함바그, 조폭떡볶이, 옳은 통닭, 명랑쌀핫도그, 우미옥, 뚜레쥬르 등 한식, 중식, 일식, 분식 등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아시안 푸드코트도 운영된다. 

페라 N 칸(Farrah N. Khan)시장은 어바인 두 번째 H마트 입점을 통해 다양한 커뮤니티에 대한 인식 고취와 지속적인 지원이 가능해졌다고 강조했다. 

이어 H마트는 지역 주민들에게 보다 많은 자원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어바인이 포용력있는 도시의 다문화 인구를 반영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H마트 브라이언 권 사장은 어바인 웨스트 팍 지점을 단순한 쇼핑 공간이 아닌 고객들의 생활 가치를 향상시키고 즐거움을 제공하는 공간이 되도록 노력해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1982년 뉴욕 우드사이드 매장으로 시작한 H마트는 아시안, 아메리칸 그로서리 제품들과 야채, 과일, 정육, 수산물, 반찬들을 제공하는 아시안 수퍼마켓 체인으로 현재 전국 70개 이상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주요뉴스해당 뉴스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