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몬테레이 팍 경찰국 소속 경찰관, 총격받고 살해돼

주형석 기자 입력 08.09.2022 06:54 AM 조회 7,143
비번이었던 어제(8월8일) 오후 3시30분쯤 총격으로 살해돼
12700 Lakewood Blvd 부근 쇼핑몰 ‘Downey Landing’ 주차장
경찰관, 자신의 차량안에서 총격받고 의식 잃은 채 발견
Downey 경찰, 수사에 나섰는데 아직 용의자 특정되지 않아
현직 경찰관이 총격 살해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Downey 경찰국은 어제(8월8일) 오후 911로 신고 전화가 한통 걸려왔다고 밝혔다.

인기 쇼핑몰 Downey Landing 주차장에서 누군가 총상을 입고 의식을 잃은 상태라는 것이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Downey 경찰관들은 105 Fwy 인근인 12700 Lakewood Blvd에 있는 쇼핑몰 Downey Landing 주차장에서 피해자를 발견했다.

차량안 좌석에 앉은 모습으로 발견됐는데 총격을 받고 이미 사망한 상태였다.

Downey 경찰이 신원을 확인한 결과 사망자는 Monterey Park 경찰국 소속 경찰관이었다.

사망한 경찰관은 어제 비번이었는데 Downey Landing 주차장에서 총격을 받고 숨진 것이다.

Downey 경찰은 사망한 경찰관과 관련해 구체적으로 누구인지에 대해서는 밝히지 않았다.

현재 Downey 경찰의 수사가 진행중인데 용의자에 대해서는 아직 알려지지 않고있다.

Monterey Park 경찰국도 조기를 게양해 숨진 경찰관을 추모하면서 수사를 하고 있다.

Monterey Park 경찰국은 76명 경찰관들이 근무하는 매우 작은 규모로 가족같은 분위기여서 더욱 충격이 큰 것으로 알려졌다.

Downey 경찰국과 Monterey Park 경찰국은 이번 사건 용의자가 단독범일 가능성과 여러명일 가능성을 모두 열어놓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