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아시아나항공, 18년 연속 최고 기내서비스, 승무원 부문 수상 쾌거

이황 기자 입력 12.02.2021 05:24 PM 조회 2,527
아시아나항공이 18년 연속 최고 기내서비스와 승무원 부문에서 수상하는 쾌거를 올렸다.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1일 비즈니스 여행 전문지 ‘글로벌 트래블러(Global Traveler)가 주관한 ‘2021 GT 테스티드 어워드(Global Traveler Tested Reader Survey Awards)에서 18년 연속 ‘최고 기내서비스(Best Airline for Onboard Service)’와 ‘최고승무원상(Best Airline for Flight Attendants)’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시상식은 오는 14일, 페닌슐라 베버리힐즈 호텔(THE PENINSULA BEVERLYHILLS)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아시아나항공은 안전한 비행과 고객 만족을 최우선의 가치로 한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다시 한 번 세계 최고의 서비스를 인정받았다고 강조했다. 

특히 코로나19에 대응해 기내 살균 소독, 정화된 공기 공급 등 철저한 방역 활동을 펼치며 고객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 한 결과로 18년 연속 수상의 쾌거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한편, 글로벌 트래블러는 2004년 설립 이후, 미국 전역과 유럽, 아시아 등 전 세계 고급비즈니스 여행을 즐기는 구독자 55만명을 보유한 권위있는 항공, 여행 전문지로써 매년 ‘GT 테스티드 어워드’를 통해 2만여명의 구독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여행, 항공업계 최우수 기업을 선정하고 발표한다.

주요뉴스해당 뉴스로 연결됩니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