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KYCC, "참신한 인재를 찾습니다" 어린이, 가족 서비스 위한 채용 행사

이황 기자 입력 12.02.2021 05:14 PM 수정 12.02.2021 05:16 PM 조회 3,318
한인타운 청소년회관KYCC가 참신한 인재를 채용하기 위한 커뮤니티 채용 박람회‘KYCC 어린이와 가족 서비스를 위한 채용 행사’​를 개최한다. 

오는 7일 오전 9시30분부터 낮 12시 30분까지 LA 한인타운에 위치한 KYCC 멘로 패밀리아파트(1230 S. Menlo St. #100)에서 열리는 이 행사에서는 청소년 회관 소속 각부서별 채용 당담자들이 현장에 나와 한인 및 타인종 구직자들에게 다양한 채용 정보는 물론 현장 인터뷰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각 부서별 담당자들이 참석해 구직자들이 원하는 직위, 연봉, 적성 등에 대한 자세한 구직정보와 현장 채용에 나선다.

현장에서 진행될 채용 인터뷰를 위해 구직자들의 경우 아이디와 이력서 등 구직에 필요한 서류를 지참해야한다. ​

스티브 강 한인타운 청소년 회관 KYCC 대외 협력 디렉터는 보다 참신한 한인 및 타인종 직원들을 채용하기 위한 특별한 행사를 마련했다고 강조했다. 

이어 기존의 서류 전형과 인터뷰 등 번거로운 절차를 간소화해 각부서별 담당자로부터 채용정보, 직무분석 등 구직자들의 눈높이에 맞는 색다른 현장 채용박람회로 진행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며 많은 참여와 관심을 당부했다. 

뿐만 아니라 비영리기관이라는 고정관념을 탈피해 KYCC와 함께 성장할 잠재력을 갖춘 구직자들에게 만족할만한 대우 및 각종 혜택을 제공할 것 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