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오늘의 증권소식 (6월21일)

이채원 기자 입력 06.21.2021 01:35 PM 조회 2,314
주식시장은 5주만에 처음 하락했던 지난주를 뒤로하고 3개월만에 가장 강력한 rally mode를 가동시켰다. 

글로벌 증시가 여전히 엇갈리고 가상화폐의 하락세가 다시한번 두드러진 가운데 지난주내내 위축됐었던 투자심리는 사자 쪽으로 제대로 쏠렸다. 

상승출발한후 잠시 약세로 하락반전했다 회복한 NASDAQ이 오늘 가장 뒤처진 가운데 6일만에 회복세로 돌아서며 3개월만에 가장 크게 오른 DJ는 rally mode를 주도하고 그 뒤를 바짝 쫓은 S&P 500 은 6주만에 최고의 날을 나타냈다. 

오랜만에 몰려온 panic buying이 단타로 끝나지 않고 나만 빼고 장이 오를것을 조바심내는 좀더 강력한 수준으로 발전할수 있다는 분위기속에서 지난주 목요일 성공하지 못했던 NASDAQ의 사상 최고치 돌파 역시 임박했다는 기대감까지 형성돼 추가상승 가능성이 높아졌음을 암시했다. 

한편 NFLX는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과 사상 첫 파트너쉽을 체결했다는 소식에도 소폭 하락하며 2개월넘게 물려있는 trading range에서 벗어날 조짐을 보이지 않아 올해들어 8% 그리고 1월20일 기록했던 사상 최고치에서 16% 떨어진 지점에 머물렀다. 

김재환 

아티스 캐피탈 대표 & 증권전문가 

ATIS Capital is a dba branch of Kayan Securities,Inc. Securities offered through Kayan Securities, Inc. Member FINRA/SIPC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