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어제 오후 메트로 버스 등 다중충돌사고, 최소 14명 부상

주형석 기자 입력 03.29.2024 06:35 AM 조회 1,828
3500 West 35th St. 부근 Leimert Park에서 오후 3시40분 발생
미니 밴, 운전석 심하게 파손.. 흰색 SUV, 심하게 찌그러져 전복돼
앞 부분이 크게 파괴된 승용차와 화물 밴 등도 충돌 충격 극심해
음주상태 운전자가 메트로 버스 들이받으며 5중충돌사고 일어나
LA에서 대형충돌사고가 일어나 최소 14명이 다쳤다.

LA 소방국은 어제(3월28일) 오후3시40분쯤 3500 West 35th St. 부근 Leimert Park에서 사고가 발생했다고 밝혔다.

메트로 버스와 미니 밴, SUV, 승용차, 화물 밴 등 5중충돌사고가 일어난 것으로 파악됐다.

어제 사고로 미니 밴은 운전석이 심하게 파손됐고, 흰색 SUV는 심하게 찌그러진 채로 뒤집혀 도로에 누워있었다.

승용차는 앞 부분이 크게 파괴된 채 멈춰 있었고, 화물 밴 역시 충돌로 인한 충격이 매우 컸다.

메트로 버스도 화물 밴과 충돌하며 중앙분리대 쪽에 서 있었다.

사고 현장에 출동한 소방관들은 사람들 상태를 체크했는데 3명이 심각하지 않은 부상을 입은 것으로 나타났고 6명은 가벼운 부상에 그친 것으로 확인됐다.

이 들 9명은 인근 병원으로 후송돼 치료를 받았다.

나머지 5명은 충돌사고로 인해 부상을 입기는 했지만 굳이 병원에 가지 않아도 된다며 응급차 후송을 거부했다.

이 들 14명의 사람들이 어느 차에 타고 있는지 확실치 않지만 LAPD는 일부가 버스 승객들이었고, 나머지는 승용차와 SUV, 미니 밴 등 버스를 제외한 다른 차량들에 탑승하고 있던 사람들이었다고 전했다.

LA 소방국은 5중충돌사고가 한 차량이 버스를 들이받으면서 시작됐고 그 이후에 다른 3대 차량들도 잇따라 들이받혔다고 전했다.

어떤 차량의 운전자가 음주상태에서 운전을 한 것인지는 아직은 구체적으로 공개되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