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시 윤리위원회가 존 리 LA12지구 시의원에게 제기된 시 윤리 규정 위반 혐의들을 인정하고 과징금을 부과하기로 했다. LA시 윤리위원회는 오늘(17일) 존 리 LA시의원이 미치 잉글랜더 전 시의원의 수석 보좌관으로 재직하던 지난 2016 ~ 2017년 라스베가스 출장과 LA 지역 식당 등에서 접대를 받고 지위를 남용했다는 등 10건의 윤리 위반 혐의를 심의했다. 앞서 지란 장(Ji-Lan Zang) 행정 판사는 지난주 공개한 59쪽 분량의 권고안에서 존 리 시의원이 수석 보좌관 시절 허용 한도를 초과한 선물을 받았고 이를 재산 공개 보고 Form700을 통해 제대로 신고하지 않았다며 윤리 규정 위반을 인정했다. LA시 윤리위원회는 지란 장 판사가 내린 결정을 받아들인 것이다.
영국 정부가 암호화폐(가상자산) 시장의 무법지대(Wild West) 시대를 끝내겠다고 선언했다. 영국 재무부는 2027년 발효를 목표로 암호화폐를 주식이나 채권 같은 전통적인 금융 상품과 동일한 수준으로 규제하는 새로운 법안을 마련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암호…
인공지능, AI가 화이트 칼라의 일자리를 위협하는 시대, 진정한 직업 안정성은 어디서 찾을 수 있을지 정확히 알기 어렵다. 전문가들은 거창한 첨단 기술 같은 것이 아니라, 바로 '주정부 면허(State License)'에 해답이 있다고 조언한다. 미국 내 고용 시장의 변화를 예리하…
제롬 파월 연방준비제도 의장의 임기가 내년(2026년) 5월로 끝나게 되는 상황에서 그 뒤를 이을 차기 의장 유력 후보군 중에 한 명인 케빈 해셋(Kevin Hassett) 국가경제위원회(NEC) 위원장은 금리 결정 과정에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의견이 연준에 미치게 되는 영향력에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