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모레노 밸리 지역에서 인디오 남성, 아이들 2명 유괴 시도

주형석 기자 입력 04.26.2024 06:43 AM 조회 2,504
4월24일(수) 오전 9시20분 Cactus Ave.와 Perris Blvd. 교차로
한 남성이 여자아이 2명 중 한명을 잡고 자동차 안으로 잡아끌어
다행히 남성을 뿌리친 아이가 학교로 달려가 관계자에게 알려
경찰, 학교 측 신고받고 1시간여 후 레네 라미레즈(50) 체포
중년 남성이 아이를 유괴하려한 혐의로 체포됐다.

Riverside 카운티 셰리프국은 지난 24일(수) 오전 9시20분쯤 Moreno Valley에 있는 한 학교로부터 신고를 받았다.

누군가가 여자아이를 납치하려고 시도했다는 내용이었다.

신고 내용은 조금전 Cactus Ave.와 Perris Blvd. 부근 교차로에서 여자아이 2명이 길을 걷고 있는데 한 남성이 다가왔다는 것이었다.

다가온 남성은 여자아이 한명의 팔을 잡더니 자동차 안으로 잡아끌었다.

다행히 여자아이가 완강히 저항하면서 남성으로부터 풀려났고 그 직후에 학교로 뛰어서 달아나 위기를 모면했다.

학교에 도착한 여자아이들은 즉각 관계자에게 이 사실을 알렸고 관계자가 911에 신고했고 그것이 Riverside 카운티 셰리프국에 전달된 것이다.

Riverside 카운티 셰리프국 Deputy들은 여자아이로부터 자신을 납치하려한 용의자와 그 용의자의 차량에 대한 묘사를 듣고 약 1시간 30여분만에 Ormista Dr.와 Searson Dr. 부근에서 용의자 체포에 성공했다.

체포된 용의자는 레네 라미레즈(50)라는 인디오 남성이었다.

레네 라미레즈는 체포 후 조사를 받은 다음에 유괴 미수 혐의와 아동 성추행 혐의 등의 적용을 받고 보석금 100만달러가 책정된 채 Robert Presley Detention Center에 수감됐다.

레네 라미레즈는 오늘(26일) 법원에 출두하는데 Riverside 카운티 셰리프국은 제보를 계속 받고있는 상황이다.

제보 전화는 1-951-486-6700으로 하면 된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