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용 이야기

진 최

진 발레스쿨 원장

  • 한국 무용교사협회 미지부 회장 미주예총이사
  • 한미무용연합회장

193. 꿈나무 발레리나 인재양성 가을학기 프로그램 개강

글쓴이: 발레리나  |  등록일: 09.13.2021 01:30:49  |  조회수: 1223

“발레 배우고 싶은 어린이 다 모여라!


 소피아는 4년 동안 진발레스쿨에서 “ 꿈나무 발레리나 인재양성 프로그램 ”에 참여하여 꾸준히 발레를 배웠다. 드디어 이번 가을학기부터 꿈에도 그리던 포인트 클래스를 하게 돠었다. 토슈즈를 신고 백조처럼 우아하게 춤추는 발레리나의 꿈을 상상만 해도 행복해진다.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지난 일 년 반 동안 모든 곳은 섯다운 되고 아이들은 학교도 갈 수 없었다. 아무런 여가 활동을 할 수 없어 몸과 마음이 약해져 있을 때 진발레스쿨의 온라인 줌 강좌 “ 집에서 하는 초간단 발레 “ 클래스는 최고의 인기였다.

 

 최근 우아함과 세련됨을 함께 배울 수 있는 발레 교육을 통해 자녀들의 전인교육을 희망하는 한인 부모들이 많이 늘고 있다. 누구나 사람들은 꿈을 이루고 싶지만, 그것을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잘 모르는 경우가 많다.

 

 꿈나무 발레리나 인재양성 프로그램은 춤에 대한 소질과 재능이 있고 열정이 있는 아이들에게 로드맵을 알려주고 멘토를 통해 어디로 가야 하는지 도움을 주며 꿈을 이를 수 있도록 첫 단추를 끼우는 곳이다. 진발레스쿨은 한미무용 연합회 후원으로 발레, 아크로바틱, 케이팝, 워십댄스 등 다양한 춤을 한곳에서 배울 수 있다. 열정적으로 가르치는 선생님과 발레 이론을 함께 배울 수 있는 수준 높은 교육, 저렴한 가격, 거기에 다양한 커뮤니티 봉사활동과 함께 무대 경험도 쌓는다.

 

“ 나밖에 몰랐던 우리 아이가 발레를 배우고 나서 달라져도 너무나도 많이 달라졌어요. 이 프로그램이 앞으로도 계속 진행되어 많은 학생이 혜택을 받았으면 좋겠어요. 선생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려요.”라고 학부모님이 감사의 말씀을 전할 때 교사는 보람을 느낀다.

 

 이 프로그램은 단순한 발레 동작만 배우는 것이 아니다. 아이들은 예술을 통하여 나라사랑, 우리의 정신과 문화, 역사, 정체성, 리더십, 인성교육을 함께 배운다. 교육 커리큘럼은 바가노바 메쏘드 과정을 도입하여 발레 교육의 차별성을 두어 체계적이고 단계적인 전인교육을 실시해 무용의 꿈을 가진 미래의 발레리나 인제를 키우고 있다.

 

 2021년 가을학기 꿈나무 발레리나 인재양성 프로그램이 시작된다. 3개월 12주 과정을 저렴한 가격에 배울 기회를 제공한다. 많은 아동이 참여하여 발레리나의 꿈을 이루기를 기대한다. www.balletjean.com 웹사이트를 통해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훌륭한 예술적 자질을 갖춘 어린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는 발판을 진발레스쿨에서 시작해보자.

 

9 152021년부터 3개월 12주 과정

 

 www.koadance.org www.balletjean.com

한미무용연합회. 진 발레스쿨

3727 West. 6th Street #607. LA CA 90020

 

Tel: 323-428-4429

DISCLAIMERS: 이 글은 각 칼럼니스트가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column is written by the columnist, and the author is responsible for all its contents. The us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is article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is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전체: 321 건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