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독점SALES BRANCH 운영자 or DIFFERENT STYLE sales CONSULTANT ) 5 /30 일 까지 접수

글쓴이: Lonelyrock  |  등록일: 05.13.2024 17:53:18  |  조회수: 114
지역
미국 전지역 
직종
전문직 
연락처
(999propertygroup@gmail.com), 
담당자
Andrew 
고용정보
직원수 15명 이하 
※ 사기글 주의사항 ※
비트코인, 재무설계 등 부업을 빙자하여 수수료를 요구하는 글은 스캠이므로 절대 연락하지 마시고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돌연사(突然死)나 급사( 急 死)를 사전에 응급상태를 발견 하여 응급쎈터 로 이송,생명을 구하는 비접촉 Radar sensor 와 software 를 세계최초로 개발하여 기기의 판매및 설치 본사 software 를 이용한 platform service 를 Amazon cloud 연계 하여 입원자 및 도움이 미국 전지역 에  SALES BRANCH  운영 할자  (50명) 과DIFFERENT STYLE sales CONSULTANT(200 명) 5/30까지 접수후 6/10까지 통보함
필요한 senior 의 상태를 시간별,주간별 월별 통계를 software program 를 이용 컴퓨터에 자동 기억 됩니다, it checks 1) heart rate, 2) respiration 3) indoor temperature, 4) body temperature, 5) apnea, 6) falls, and 7) movement recording on every 15 seconds for 24 hours. Installed, one manager can care for 50 people. So if standards are exceeded or an emergency situation occurs, quick action can be taken to save lives. In particular, if a radar sensor is installed on the door to the room of a patient with memory problems such as dementia or Alzheimer's, when the patient leaves the room, an emergency signal is sent to the administrator and an alarm sounds. 현제 local government(New York state) 의 독거 senior citizens 의 돌연사 방지용 으로 납품 한후 그결과를 너무 만족 스럽다고 평가를 받아 예산이 확보 되는데로 1차구매 금액인 $500,000.00보다 2배이상 구매 한다고 합니다 현제 건강보험 회사 에서도 medical device 로 등록 되면 대량 구매를 한다고 함 본사는 MARKETING 의 새로운 방법인 소비자 와 직접대면 SALE 에  도전할 분은 이력서 와 간단한 자기 소개서를 email로제출바랍니다(999propertygroup@gmail.com),
다음과 같이 운용됩니다
Sales Branch partner 에게는 공장원가+ 1 year platform + shipping fee 로 물건을 공급하여 일정한 지역의 exclusive 권리를 주어 자기가 business owner 로 참여하게 함 노인상대가 70% 이상이고 장래 MEDICAL DEVICE 로 될때는 보험회사, LOCAL 정부의 폭발적 수요가 예상됨

Sales CONSULTANT  는 판매가의; 10% sales commission +bonus 다른 상품과 다른 점은 한번 고객에게 sales 했으면 그 customer 가 platform service(customer 는 platform service 를 안받으면 radar sensor 는 작동이 안됨) 를 계속 받는한 계속적으로 sales commission 매년 혹은 매월 받을수 있습이다 
U.S.A: The Eagle technology Inc
Email : theeaglegroupinc@gmail.com


이용 서비스 업체명 ㈜제이씨에프테크놀러지 대표자명 김진명

제품명
맥케어(McKare)
서비스 주민 생활건강 모니터링 실시간 응급상황 알림



















의 견
1. 사고 예방 관리 및 1인가구 응급대응 시스템 구축
복지관 인근에 거주중인 1인가구 어르신을 대상으로 유선홍보 및 가정방문을 통해 위험도 를 판단하고, Mckare 설치를 진행하였음. 설치 이후 플랫폼을 통해 위기상황을 1차로 예측 하고, 응급상황 발생 시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체계를 마련함.

1) 플랫폼 모니터링
- 위기상황 알림: 센서를 통해 심장박동 이상, 호흡이상, 낙상 상황에 대해 모니터링하고, 응급상황 발생 시 플랫폼에서 알람기능을 통해 빠르게 확인함.
- 장기 부재상황 알림: 플랫폼 내에서 부재시간이 체크되어 어르신들이 외출시간이 길거 나 장기적으로 부재할 경우 모니터링이 가능함.

2) 응급대응 시스템
- 기관 내 업무분장: (관제센터)플랫폼 모니터링 담당자, (사례지원팀)대상자별 위기개입 담당자로 역할을 구분하여 보다 업무의 효율성을 높임.
- 플랫폼 모니터링: 복지관 운영시간 내 플랫폼 모니터링 담당자를 두어 수시로 대상자에 대한 위기상황을 모니터링 함.
- 이상신호 발생
① 플랫폼 모니터링을 통해 이상신호 발생 시 위기개입 담당자에게 관련 내용 즉각 전달
② 위기개입 담당자는 1차 유선을 통해 대상자의 안전을 확인함.
③ 대상자가 전화를 받지 않을 시 가정방문을 통해 안전을 확인함.
- 위기상황 확인: 대상자의 위기상황에 따라 119, 가족 등에게 연락을 취하고 위기개입을 진행함.

2. 1일 모니터링 대상자의 확대 및 업무효율성 증대
- Mckare 도입 전: 수행인력 3명이 1인당 1일 평균 3~5명의 어르신에 대한 안전모니터 링을 진행함.(1일 평균 모니터링 가능한 대상자 수: 9명~15명) 안전모니터링은 유선을 통해 진행되었으며, 유선연결이 되지 않을 시 가정방문을 진행하거나 수소문을 통해 안 전을 확인함.
- Mckare 도입 후: 수행인력 4명이 1인당 1일 평균 25명의 어르신에 대한 안전모니터링 이 가능해짐. (1일 평균 모니터링 가능한 대상자 수: 100명) 안전모니터링은 위에 작성 된 ‘응급대응 시스템’에 따라 진행됨.

3. 관리 공백 최소화
- 솔루션 도입 전에는 업무시간 내에 각 담당자들이 유선이나 당사자 가정방문을 통해 건
강확인을 해야 했으나 플랫폼을 통해 실시간 대상자 관리가 가능해 짐(재실 상태 확인
 
및 건강 상태 확인). * 다만 업무시간 외 긴급대응에 대한 별도인력이 필요함.
- 플랫폼은 PC, 태블릿, 핸드폰을 활용하여 접속이 가능하기에 시간과 장소에 구애를 받 지 않고 대상자에 대한 모니터링이 가능해짐.

4. 어르신의 심리적 안정감 제공
- Mckare 설치 어르신 대부분 신체・인지적 어려움을 가지고 있는 당사자임. 혼자서 거 주하다보니 자신이 집에서 기저질환으로 쓰러지거나 낙상하는 상황이 되어도 도움을 받 기 어렵다는 불안감이 높았음.
- Mckare 설치를 통해 이러한 위험이나 어려움들이 생겨도 응급대응이 가능 할 것이라 는 안정감이 들어 만족감을 표현함.


사용처 소속기관 : 강남종합사회복지관
평  가  자(성함/직책)  :  이수현/  과장 (서명 또는 인)


▢ 서비스 사용성 평가


질 문 점 수
5 4 3 2 1
전체 만족도  맥케어(McKare) 솔루션의 전반적인 만족도 √



제품서비스 만족도  제품 도입 이후 관리자의 편의성이 증대되었는가? √
 제품 도입 이후 관리자의 불안은 해소되었는가? √
 주변 업무 환경에 부합하게 설치되었는가? √
 제품 설치 후 사용 대상자의 일상생활 환경에 지장은 없는가? √



서비스운영 만족도  서비스 연동시 연결 문제점은 없는가? √
 제품 사용 방법에 대한 안내는 적절했는가? √
 서비스 관련 문의 시 대응은 적절했는가? √
 서비스 사용 방법은 사용자에게 편리한가? √
추천도  맥케어(McKare) 솔루션을 추천할 의향이 있는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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