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오늘의 증권소식 (10월 15일)

문지혜 기자 입력 10.15.2019 01:46 PM 조회 1,708
주식시장은 어제 약세를 하루동안의 반짝 하락으로 끝내고 rally mode를 재가동시켰다. 

글로벌 증시가 엇갈린 가운데 기업들의 어닝시즌의 시작과 함께 가장 먼저 실적호조를 발표한 대표 금융주들은 매수심리를 제대로 자극했다. 

출발과 함께 수직상승한 장은 고조된 분위기 속에서 4주 최고치를 찍었다. 

막판에 조금 밀리긴 했어도 NASDAQ이 6주만에 최고의 날을 나타낸 가운데 어제 잠시 위축됐었던 투자심리는 사자쪽으로 완전히 쏠려 상승momentum이 주춤한지 하루만에 재개됐음을 알렸다. 

그리고 10월 첫 이틀동안 폭락하며 상당히 위태로웠던 장이 5일 떨어지고 6일 오르며 이번달을 상승한 달로 만들고 있어 추가상승에 대한 기대감 속에서 사상 최고치경신 가능성은 높아졌다. 

한편 올해 4월 상장한후 IPO lockup이 종료된 오늘 4개월 최저치를 찍은 PINS는 8월 22일 기록했던 사상 최고치에서 장중 34% 폭락한 지점까지 밀려 상장 첫날 기록했던 사상 최저치에 바짝 다가섰다.

아티스 캐피탈 김재환 증권전문가ATIS Capital is a dba branch of Kayan Securities,Inc. Securities offered through Kayan Securities, Inc. Member FINRA/SIPC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