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 프로포폴 상습 투약 의혹···오늘 호텔신라 주총서 직접 해명할까?

이수정 서울 특파원 입력 03.20.2019 04:23 PM 조회 5,155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을 둘러싸고 프로포폴 상습 투약 의혹이 제기됐다. 어제 뉴스타파는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수차례 프로포폴을 투약했다는 제보가 들어왔다며 이를 단독 보도해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뉴스타파의 보도에 따르면 이부진 사장은 청담동에 위치한 한 성형외과에서 수차례 프로포폴을 투약, 지난 2016년 1월부터 10월까지 해당 병원에서 간호조무사로 일한 김씨가 이를 증언했다.

김씨는 이부진 사장이 한 달에 적어도 두 차례는 병원을 찾았다며 병원에 올 때 일반적인 통로가 아닌 별도 마련된 통로로 출입했고 해당 출입구를 통해 다른 사람에게 목격되지 않고 VIP 관리실로 갔다고 주장했다.

또한 김씨는 실제 자신이 이부진 사장을 마주했다고 주장하고, 직원들이 다 퇴근한 후 이 사장이 프로포폴을 투약하는 동안 이를 혼자서 지켜보고 있었으며 이 사장의 요구로 원장과 통화까지 나눴다고 덧붙였다.

김씨는 직원들 역시 이부진 사장의 프로포폴 상습 투약 사실을 알고 있었지만 병원 총괄실장이 해코지를 당할 수 있다는 분위기를 조성해 누구도 입을 열지 못한 것이라 주장하기도 했다.

추후에 자신이 해당 사건에 연루돼 문제가 생길 것이 걱정돼 퇴사를 했다고 밝힌 김씨는 다른 사람들 역시 피해를 받을 것이 우려돼 모든 사실을 폭로했다고 설명하기도 했다.

하지만 뉴스타파의 질의서를 받은 호텔신라 측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는 답변을 뒤늦게 보냈고 프로포폴 상습 투약 의혹을 부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호텔신라는 오늘 주주총회를 앞두고 있다. 이 사장은 그동안 주주총회에 빠짐없이 참석해 왔으며 올해도 의장 자격으로 참석할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 사장이 프로포폴 투약 의혹을 받는 상황에서 주주총회에 참석해 직접 해명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